TV

UV '대학가요제' 이효리와 퍼포먼스, 유세윤 '짝1호' 문신 폭소

2011-11-25 12:08:34

[문하늘 기자] 남성 2인조 그룹 UV가 '2011 MBC 대학가요제'에서 선보인 무대가 화제다.

11월24일 방송된 '2011 MBC 대학가요제'에서는 초대가수로 알리와 국카스텐, 원더걸스, 이적, 다이나믹 듀오, UV가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1부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초대가수는 바로 UV. MC 이효리와 정재형은 "정말 대단한 분들이자 방송에선 만나기 힘든 분들"이라고 UV를 소개했고 독특한 복고패션을 입고 등장한 UV는 자신들의 히트곡 '집행유애',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등을 열창했다.

특히 유세윤은 의자에 새침하게 앉아있는 이효리에게 다가가 애절하게 구애하는 퍼포먼스를 펼쳐 시선을 모았다. 유세윤은 노래를 부르다 입고 있던 재킷을 살짝 내렸고 그의 왼쪽 어깨에는 '짝1호'라는 문신이 새겨져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대학가요제'가 갑자기 '짝'이 됐다", "그럼 이효리가 여자1호?", "마지막에 '안동은 찜닭' 외칠 때도 웃겼다"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대학가요제' 대상은 '백조의 노래'를 부른 국민대학교 Plain Note(플레인 노트)가 차지했다. (사진출처: MBC '2011 대학가요제'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나도꽃' 윤시윤-이지아, 박력있는 '막걸리키스' 화제
▶ '하이킥3' 교가, '벌써 일년' 패러디한 '벌써 20년' 음악차트 3위 달성!
▶ 아이유 '꽈당~!' 아찔했던 수상식…다리 절며 트로피 받아
▶ '죽음의 고드름' 브리니클 최초 공개…닿는 순간 모두 꽁꽁!(영상)

▶ [★화보] 신세경 '눈의 여왕'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