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강대성 급작스런 사망 “영화 ‘평양성’ 캐스팅 됐는데…” 안타까움 남겨

2010-11-02 07:48:45

[연예팀] 탤런트 강대성(30 방성배)이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한 사실이 알려져 팬들을 가슴 아프게 하고 있다.

10월29일 오전 4시께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오토바이로 귀가하면 강대성은 서울 압구정동 성수대교 남단에서 지나던 버스를 피하다 보도블록을 들이받고 가슴 부위를 부딪치는 사고로 그 자리에서 숨졌다.

강대성은 평소 아르바이트를 하고 새벽녘에 집에 돌아가곤 했는데, 이날도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귀가하다 사고를 당했다고 한다. 아르바이트를 하며 꿈을 키워왔지만 그 꿈이 영글기도 전에는 바람에 주변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평소 같은 숙소에서 생활해 온 ‘절친’ 데니안은 갑작스러운 강대성의 비보에 충격을 받은 상태이다. 데니안은 트위터를 통해 "엄마처럼 저를 챙겨주던 형이 하늘나라로 먼저 갔다"며 "같이 살 맞대고 살던 형이라 더 마음이 아프다.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게 모두들 기도 부탁드린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강대성의 사망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못 다 이룬 꿈, 하늘에서 꼭 펼치시길 바랍니다"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대성은 2008년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광고로 데뷔해 영화 '국가대표'와 KBS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내년 초 개봉 예정인 이준익 감독의 신작 영화 ‘평양성’에 출연을 확정한 사실이 알려져 그의 갑작스런 죽음에 더욱 아쉬움을 남게 하고 있다. (사진출처: 나인스트리트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데니안, 강대성 사망 애도 "하늘로 간 우리형 마음 아프다"
▶이수혁에 버림받은 산다라박, 애절한 눈물 쏟아내… 왠 일?

▶김지수 '근초고왕' 제작발표회 불참! "권상우와 비교되네~"
▶최지혜 웨딩사진 공개, 청순+귀여움 여신이 따로 없네!
▶"MC몽 자원입대 알아본다는 얘기 들었다" 김장훈 진심어린 충고를 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