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낙지 식스팩' 윤석주 "2세 위해 자존심 죽이고 더 많은 방송 하겠다" 기쁨의 소감

2010-12-30 17:17:17

[연예팀] 개그맨 윤석주(35)가 신부 박경민씨와 지난 8월 여의도에 위치한 KT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올린 이후에 4달 만에 아내가 임신 6주라는 소식을 투게더엔젤(www.toan.co.kr)을 통해서 전해왔다.

개그맨 윤석주는 선배 권영찬의 소개로 작년 10월 박씨를 만나 좋은 감정을 유지하다 결혼에 골인해서 신혼생활 5달째 만에 임신소식을 전해왔다. 당초에는 신혼생활 2년 후에 임신계획을 가졌지만 하나님이 주신 큰 축복이라서 감사한다고 전했다.

윤석주는 아직까지는 실감은 안나지만 아내가 먹고 싶다는 것을 사기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닌다고 전하며, 예비 아빠가 된 만큼 자존심을 죽이고 좀 더 많은 방송을 해야할 것 같다고 소식을 전해왔다.

한편 개그맨 윤석주는 최근 방송과 함께 낙지 식스팩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동료 배우들의 스타 트레이너로 변신을 하고 있다. 얼마 전 KBS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에 출연한 개그맨 문천식은 윤석주로부터 몸만들기를 배워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최근에는 동기인 개그맨 정종철의 망가진 몸을 최고의 몸으로 만들어서 화제가 되었다. 현재 또한 명의 스타를 트레이닝중이며 곧 몸이 만들어지는 대로 공개를 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경진, 이상형으로 밝힌 구지성과 시상자로 동반 참석해 '러브라인'
▶'MBC 방송연예대상' 이상화 선수, 검정색 원숄더 드레스로 '여신 미모'
▶타이거JK의 한 마디에 흥분한 윤미래 급사과 "역시 대인배"
▶'대상 수상' 유재석 "웃음 드리며 갚으며 살아가겠다" 감격의 소감
▶박미선 '무도'서 예능감 발휘한 장윤주에게 경고?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