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림하이' 박은빈, 수지 동생 고혜성 역 카메오 등장! 택연 볼에 '쪽'

2011-03-01 09:56:32

[안현희 기자] 배우 박은빈이 드림하이 마지막회에서 깜짝 카메오로 등장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2월28일 방송된 KBS 월화극 ‘드림하이’에서는 혜미(배수지), 삼동(김수현), 진국(옥택연), 백희(함은정), 제이슨(장우영), 필숙(아이유)으로 구성된 그룹 K의 데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그룹 K멤버들은 EMG 최종 오디션을 한명도 빠짐없이 보게 됐지만, 합격자는 삼동이 한 명 밖에 당선되지 못한 것. 삼동은 스타 K로 그래미 시상식에 등장했다.

특히 이날 마지막회를 장식해준 카메오들이 더욱 빛을 발했다. 혜미의 단독 100회 기념 콘서트에서 그의 여동생인 고혜성 역할을 폭풍성장한 박은빈이 소화한 것. 박은빈은 어릴 적부터 옥택연을 좋아해 볼 때 마다 볼에 뽀뽀를 하곤 했었다. 어김없이 이 날도 옥택연 뒤에서 몰래 나타나 그의 볼에 살며시 뽀뽀를 했다. 당황한 옥택연은 “너 누구야”하고 박은빈은 “오빠 오랜만이야”라며 “나야 나”라고 자신의 교복 이름표를 지목한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은빈 깜짝 등장에 너무 놀랬다”, “고혜성이 폭풍성장해 기린예고에 진학했네”, “마지막회 너무 볼거리 많고 재밌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 밖에 이 날 카메오로 특별 출연한 걸그룹 미스에이, 달샤벳이 시선끌기에 성공하며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사진출처: KBS ‘드림하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국민MC' 유재석 "어머니 사랑합니다" 과거 글 '훈훈'
▶시크릿 송지은 '미친거니' 파격변신! '섹시디바 탄생 예고'

▶윤하, 트위터 공개구걸 '주차비좀 빌려달라'
▶사자를 황당케 하는 '비열한 인간 하이에나 3인방'
▶엄태웅 '1박2일' 신고식서 탄탄한 근육 드러내 女心 '기대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