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인-전태수 스킨쉽 성공 '폭풍 러브라인 돌입?' 두준 질투작렬

2011-01-15 12:20:55

[연예팀] '몽땅' 가인이 짝사랑 전태수와 가벼운 스킨쉽을 나눠 눈길을 끌었다.

1월14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서 황금지(가인)는 전실장(전태수)의 교통사고 소식을 듣고 쏜살같이 달려왔다.

전실장 병원에 같이 입원해 있는 윤두준은 금지가 자기를 간호하러 오는 걸로 착각하고 행복해했지만 금지는 전실장 챙기기에 여념이 없다.

병원 간호사는 전실장과 윤두준을 부르자 황금지는 전태수의 팔을 자신의 어깨에 두르고 "저한테 기대세요"라며 쑥스러워한다.

이에 전실장은 "그럼 신세 좀 지겠다" 윤두준에게 미안함을 드러내며 금지에게 기댄다. 뜻밖의 스킨쉽에 금지는 쑥스러워 어찌할 줄 몰라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가인 연기가 물 올랐다", "두준이 불쌍한데 전실장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가인 여기저기 어장 관리하느냐"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몽땅 내사랑'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위대한 탄생' 이은미, 이용전 멘토 자청! "작가한테 내 사무실 전화 받아가"
▶'마프' 김태희 쌀쌀맞은 언니 강예솔, 재벌2세 송승헌과 같은 소속사!
▶장재인-김형석 한식구 되다! 김형석 몸담고 있는 '키위엔터' 계약 체결
▶이수근, 재산관리 관해 솔직 고백! "재산 모든 명의 다 아내로 돼 있다"
▶유이 '우결' 수영모습 설날특집에서도 과시? 기대UP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