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현영 패션브랜드 '에스라린' 론칭 "한국인 체형에 맞게 개발한 것이 특징"

2011-03-09 12:40:49

[연예팀] 방송인 현영이 패션브랜드 '에스라린(ESLarin)’을 1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할 소식이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었다.

'에스라린'은 30~40대 여성들을 겨냥한 패션 의류 브랜드로 현영이 기획에서 홍보 전 과정에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다.

'에스라린'은 기존 여성브랜드의 정형화된 명품 추구 트랜드와 비합리적인 가격에 식상한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패션 의류 브랜드로 S라인 디자인, 다운에이징 (down-aging) 효과, 합리적 가격이 특징이다.

현영은 "에스라린은 우선 한국인 체형에 맞게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여성의 S라인을 살려 보다 젊어 보이게 하는 다운에이징 효과를 줄 수 있다”며 “이번 방송에서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에스라린만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첫 방송에서는 트랜치코트, 사파리점퍼, 저지티셔츠, 바지 등 4개 아이템을 판매한다.

한편 현영의 ‘에스라린’은 오는 10일 오전 7시 15분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할 예정. 이 날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인 만큼 본인이 직접 방송 출연해 에스라린의 디자인과 기능을 설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오방떡 소녀’ 사망 소식에 2AM창민 “지금도 내 책상 위에 있는데…”
▶'결별' 현빈-송혜교, 이진욱-최지우 커플 이상 無
▶이진 "아버지가 사단장이셨다" 깜짝 고백 '엄친딸' 등극!
▶박보영, 영화 ‘미확인동영상’으로 스크린 컴백 “국민여동생 이미지 벗는다”
▶노홍철, 식스팩 대신 복부비만 사진 공개 ‘이게 더 잘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