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파니 "섹시화보인줄 알았더니 벗으라 해…" 방송서 눈물

2009-07-22 13:55:47


최근 연예계에 복귀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는 이파니가 ‘tvN ENEWS’와 만나 근황을 소개하고 유년시절을 비롯한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공개한다.

이파니는 유년시절의 기억을 떠올리며 눈물로 당시의 사연을 전했다. 돈 때문에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지고 집이 없어 교회에서 자기도 하고, 신문배달, 우유배달, 불판닦기 등 안해 본 아르바이트가 없었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

특히 그녀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교의 끈은 결코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하지만 학비를 내지 못하는 자신에게 선생님은 돈을 안 냈으니까 뒤에 가서 청소나 하라며 구박해 너무 가슴이 아팠다고 전했다. "영화 보면 선생님 학비가 없습니다 이러면 솔직하게 그러냐 그럼 내가 어떻게 도와줄게 그런 거 있잖아요. 상처를 많이 받았어요."

이파니는 "선생님이 구박하는 애들은 왕따가 된다."며 집단 따돌림의 기억을 떠올렸다. “왕따가 됐어요. 밥에 모래가 뿌려져 있고, 화장실에 가면 물 뿌리고 대걸레 던지고, 꿈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었어요. 진짜 난 바닥에 있는 사람일 뿐이었어요.”

스무 살이 된 이파니는 우연한 기회에 참가하게 된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당당히 꿈을 이루게 된다. 그로부터 그녀는 국내 최초의 플레이보이 모델로 거듭났다. “항상 나는 쓰레기였고 아무것도 아닌 그런 존재였는데 빵 하고 뭔가 터진거야. 나도 인정받을 수 있는 존재가 된 게 처음인거죠”

하지만 그녀 앞에 놓인 시련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고. “저한테 분명히 이 화보는 그냥 섹시화보다. 옷은 다 입고 찍을 거라고 말했는데, 현장 가니까 그게 아닌거죠. 죽으려고도 해봤죠.”

촬영 내내 눈물을 흘리며 그 동안 힘들었던 속내를 드러낸 이파니는 “제멋대로 살고 있는데, 제가 가수하고 싶어서 가수하고 있고 내가 연기 하고 싶어서 연기했고 내가 결혼하고 싶어서 결혼했고 내가 이혼하고 싶어서 이혼했고 내가 이런 걸 다 하고 있는데 누가 어떻게 봐주길 어떻게 원해요.”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이밖에 이파니는 결혼과 이혼에 대한 의혹을 비롯 격투황제 표도르와의 염문설, 가슴성형 등 자신을 둘러싼 오해와 편견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21일 밤 9시 ‘tvN ENEWS’를 통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결점투성' 몸매
비키니 포기해야해?








화제뉴스 2

내 '상체'는
지금 어떤 상태?








화제뉴스 3

스타들의 메이크업
뭔가 다르다







▶ '결점투성' 내 몸매, 비키니를 포기해야 하나?
▶ 마이크로 미니로 ‘효리쉬’하게~
▶ 남자, '야한 생각’ 얼마나 많이 할까?
▶ 다양한 아이라이너, 어떤 걸 고를까?
▶ 전세홍, 과감한 노출 '글래머러스한 아름다움'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