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 봄 멋스럽게 쓸 수 있는 선글라스 스타일링 TIP!

2012-03-31 19:38:34

[곽설림 기자] 시크돌로 많은 팬 층을 거느리고 있는 그룹 엠블랙의 지오가 상큼 발랄한 봄 화보를 공개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엠블랙의 지오의 이번 화보는 봄 느낌이 나는 댄디한 스타일로 진행된 것으로 상큼 발랄한 컬러 아이템들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그 중 스타일의 정점을 찍는 선글라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화이트와 블랙이 베레이션된 보잉 프레임의 이 제품은 지오의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뒷받침해주고 있다.


이 제품은 폴휴먼의 제품으로 화이트와 블랙의 프레임이 깔끔한 느낌을 주면서 보잉 형태의 렌즈로 남성미를 더할 수 있다.

지오의 남성적인 이미지와 댄디한 컬러풀의 의상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선글라스는 팬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보잉의 유니크함을 모노톤의 컬러가 완급조절을 해주면서 평상시에 활용해도 좋다.

봄의 느낌을 그대로 가져오면서 남성미도 잃지 않으니 와일드하거나 유니크한 연출을 원하는 이라면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반도옵티칼의 이응석 부장은 “엠블랙의 멤버 지오의 남성적인 이미지와 함께 컬러풀한 댄디룩을 함께 충족시키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올 봄은 컬러나 프레임의 형태가 유니크하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오가 속해있는 엠블랙은 연기와 해외 활동은 물론 유닛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쉿!" 노홍철 롱다리의 비밀은?
▶옷 잘 입는 ★들의 액세서리 스타일링
▶조인성-여진구-주상욱, 봄 바람난 스타들
▶레이디 가가 콘서트 패션, 어떻게 입을까?
▶‘신들의 만찬’ 성유리, 완판녀 대열 합류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