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뷰티분석] 전설의 마녀 제작발표회, 한지혜의 핑크빛 메이크업

2014-10-24 16:52:05

[박진진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드라마 전설의 마녀 제작발표회에서 만난 여배우 한지혜의 메이크업 분석기.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MBC 새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주인공에 캐스팅 된 한지혜는 이 날 파스텔 핑크톤 원피스에 핑키쉬한 립스틱을 매치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성미 가득 담은 한지혜의 핑크빛 메이크업이 궁금하다. 공효진, 소이현 립스틱에 이어 한지혜 립스틱도 ‘여배우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을 듯. 한지혜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요닝 신애 부원장에게 제작발표회 속 그의 메이크업 하우투를 물었다.

BEAUTY NOTE.
“한지혜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핑크빛 입술. 먼저 프라이머로 피부결을 고르게 표현하고 쉐이핑 크림으로 실키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 뒤 눈 밑, 이마에 하이라이트를 줬다. 아이 메이크업은 그윽한 눈매 정도로만 표현하고 핑크톤 립스틱과 틴트 글로스로 사탕처럼 달콤하고 촉촉한 입술을 완성했다” _by 한지혜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요닝 신애 부원장

은은한 광채를 뽐낸 무결점 피부


(사용제품: UV마스터 프라이머 / 디자이너 쉐이핑 크림 파운데이션 #4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HOW TO.
1. UV마스터 프라이머 모브로 피부결을 고르게 표현한다.
2. 디자이너 쉐이핑 크림 파운데이션 4호로 촉촉한 느낌의 실키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3. 눈 밑, 이마 등에 하이라이터를 넣어 우아한 분위기를 살린다.

고품격 핑크빛 립 메이크업


(사용제품: 립 마에스트로 #504 / 루즈 엑스터시 #302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HOW TO.

1. 보습과 발색력이 탁월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302 를 입술 전체에 바른다.
2. 부드럽고 촉촉한 벨벳 느낌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4 로 입술 중앙에 포인트를 준다.

# 드라마 속 주목해야할 뷰티 포인트

한지혜는 극 중 밝고 명랑 쾌활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 그룹의 맏 며느리로 뭇 여성들의 희망의 아이콘이 되었다가 억울한 사연으로 교도소에 수감되어 다양한 에피소드를 겪어 나간다.

재벌부터 감옥 수감 생활, 제빵 기술 수련, 성공, 러브 라인 등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기에 너무 여성스러운 느낌은 피했다고. 드라마 속 한지혜의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베이지와 코럴 톤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할 예정이다. 더해 도톰한 입술에 컬러를 넣어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예정이니 한지혜의 입술에 주목해보도록.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뷰티 트렌드 ‘블랙’이 뜬다!
▶ [★ 다이어트] 허영지-박초롱-지민, 걸그룹 3인방 다이어트 비법
▶ 김희애-탕웨이, BIFF 레드카펫 메이크업 키워드 ‘물광’
▶ [뷰티신상] 밝고 투명한 ‘피부 톤’ 만들기
▶ 정유미-오연서-신세경, 여주인공의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