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밝고 투명한 ‘피부 톤’ 만들기

2014-10-16 17:38:14

[김희영 기자] 피부 결만큼 중요시되는 톤을 위한 신상품이 출시됐다.

트러블과 기미, 주근깨 없는 피부 결도 중요하지만 가을철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기 위해서는 밝은 피부 톤은 필수적인 요소.

여름에 검게 그을린 피부 톤을 다시 하얗게 만들기 위해 피부과나 전문 케어 숍을 다니는 여성들을 종종 볼 수 있다. 하지만 비싼 비용은 큰 부담으로 돌아오기 일쑤.

피부 세포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기초 케어 제품들을 통해 밝고 맑은 피부 톤을 완성해보자.

리리코스,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 출시


리리코스가 20주년을 맞아 바다 연구에 대한 기술 헤리티지와 마린 스토리를 담은 체계적인 인텐시브 케어 프로그램 ‘마린 플라센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시간에 의한 노화뿐 아니라 급격한 환경의 변화로 인한 노화까지 효과적으로 대응하며 손상되고 지친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집중 케어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마린 셀 픽싱 앰플’과 ‘마린 플라센타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린 셀 픽싱 앰플’은 풍부한 필수 미네랄의 블랙펄과 카테킨 성분이 피부 노화의 원인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마린 플라센타 콤플렉스가 함유된 ‘마린 플라센타 크림’은 피부 생명력 개선을 위한 기초 영양과 에너지를 집중 공급하여 피부의 힘을 복원하며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또한 시간과 환경의 변화로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 대사를 활성화시켜 다시 태어난 듯한 부드러움과 맑은 투명감을 준다.

이솝(Aesop),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 출시


이솝은 건조하고 푸석해진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을 출시한다.

이솝의 바디 케어 신제품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은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며 영양,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에 향기를 더해준다. 코리안더 가루, 블랙페퍼콘과 파출리를 포함한 에센셜 오일을 섞어서 얻어진 독특한 스파이시 향이 특징이다.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E가 풍부한 당근 추출물,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밀 배아유, 스위트 아몬드유, 시어 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고 건조해서 갈라지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코리아나, 안티에이징 기초 케어 ‘더 블랙 프리미어’ 론칭


코리아나화장품이 진주 추출물과 자연공정 발효된 10가지 블랙 푸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스킨케어 ‘코리아나 더 블랙 프리미어 11종’을 10월16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출시했다.

‘더 블랙 프리미어’ 라인은 청정지역의 폴리네시아 타이티의 진주추출물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흑삼, 흑마늘, 차가버섯, 검은콩 등 10가지 블랙 푸드 성분이 피부 탄력개선과 윤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3가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모로코 아르간 오일, 부활초로 불리는 트레할로스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하고 보습 막을 생성하여 2중 보습효과를 자랑한다. 골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터치 꾸띄르, GS홈쇼핑 통해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 론칭


터치 꾸띄르가 GS홈쇼핑을 통해 헤어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10월14일 GS홈쇼핑을 통해 청담동 유명 헤어 아티스트 목혁수 원장과 함께 개발한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 목혁수 원장은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서울 패션위크 등 유명 패션쇼와 방송에서 헤어 디렉터로 활약해 온 헤어 아티스트다.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는 하루 3분 투자로 청담동 헤어살롱에서 관리를 받은 듯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고 볼륨감을 살려주는 제품이다. 샴푸 후 젖은 머리에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로 3분간 마사지를 한 후 헹구면 효과를 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은 진주 한 알에서 단 1%만 추출되는 핵심 단백질인 ‘펄 콘키올린’이다. 이 성분은 건강한 모발을 위한 필수 영양분인 탄산칼슘과 단백질을 제공해 진주처럼 빛나는 머릿결을 완성해 준다.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출시


아벤느가 방부제 없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무방부제 화장품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미 출시 전부터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 방영되며 세계 유일의 무방부제 화장품으로 화제가 되었다. 방부제를 전혀 넣지 않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을 넣어 만든 무방부제 화장품(스테릴 코스메틱)으로 특허 용기와 특수 생산 기술을 기반으로 멸균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방부제뿐 아니라 향료 및 색소 등 피부 자극 요소들을 전면 배제하고 16개 이하의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가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염증 반응을 차단하는 특허 성분인 파르세린®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더욱 건강하게 가꿔주며 스쿠알란, 식물성 글리세린으로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속당김 없는 보습을 제공한다.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를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에 더욱 효과적이다. 중〮복합성 피부를 위한 레귤러 크림과 건성 피부를 위한 리치 크림 두 가지가 출시되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 & 톤 업 크림’ 출시


홀리카 홀리카는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72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크림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을 리뉴얼 출시한다. 또한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톤 업’,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마스크 시트’, ‘스킨 앤 굳 세라 울트라 핸드크림’을 함께 출시한다.

리뉴얼된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은 홀리카 홀리카만의 독자 성분인 파워 세라마이드™가 더욱 깊고 진한 보습감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면서 72시간 동안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와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아울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루꼴라 추출물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신제품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톤 업’은 바르는 즉시 촉촉함을 주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보습 조명 크림이다. 뽀얗고 윤기 나는 피부로 관리해 주는 바이오 화이트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마스크 시트’는 크림 타입의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감 있는 수분을 전달해준다. ‘스킨 앤 굳 세라 울트라 핸드크림’은 파워 세라마이드™ 외에도 시어 버터, 해바라기씨 오일이 보습 막을 만들어 촉촉하고 보드라운 손으로 가꾸어 준다.

해피바스, ‘소이릴리프’ 2종 출시


해피바스가 검은콩에서 추출한 발효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소이릴리프’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해피바스 ‘소이릴리프’ 2종은 ‘소이릴리프 인텐시브 크림’과 ‘소이릴리프 마일드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약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꼭 필요한 14가지 성분만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7가지의 화학성분은 모두 배제하여 건강한 보습을 선사한다.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이 없어 얼굴에도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검은콩을 자연 발효한 검은콩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지질 구성 성분과 유사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 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민감성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겨울철 극도로 민감해지거나 피부가 건조하여 가려웠던 경험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감성 뷰티 토이 핸드크림 ‘마이 캐슬’ 4종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브랜드 감성인 프린세스 판타지 스토리를 담은 캐슬 모양의 뷰티 토이 핸드크림 ‘마이 캐슬(My Castle)’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법 고양이 에띠의 ‘핑크 위시’ 캐슬, 소망을 이루어주는 따뜻함을 가진 신비한 ‘아이스 프로즌’ 캐슬, 달콤한 행복을 전하는 ‘스위트 쿠키’ 캐슬, 우아한 장미향이 가득한 ‘포에버 로즈’ 캐슬 등의 총 4종으로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향긋한 향을 담아 출시되었다.

천연 고보습 성분인 시어 버터와 6가지 유기농 허브 성분이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손을 가꿀 수 있게 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티서 ‘Holler’ M/V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하기
▶ 4억 향수! 불가리 ‘오페라 프리마’ 세계에서 시선 집중
▶ 가을香 물씬 ‘로즈 브라운 메이크업’ by 포니
▶ [★ 다이어트] 김나영-송지효-조여정, ‘명품 몸매’로 거듭나는 노하우
▶ 가을 보습, ‘유채꽃’ 활용한 뷰티 케어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