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4억 향수! 불가리 ‘오페라 프리마’ 세계에서 시선 집중

2014-10-15 17:36:39

[박진진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4억 향수가 두바이를 거쳐 국내에 상륙했다. 명품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하고 진귀한 향수 ‘오페라 프리마 (OPERA PRIMA)를 선보였다. 10월19일 이후에는 일본에서 전시될 예정이니 발걸음을 재촉해보자.

오페라 프리마 (OPERA PRIMA)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1층에서 만나본 불가리 오페라 프리마

불가리와 베니니 (VENINI)의이탈리아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오페라 프리마’는 10월6일부터 10월19일까지 명동 롯데 백화점 에비뉴엘 1층에 전시된다. 전 세계 국가 중 두바이 다음으로 한국에서 두 번째로 공개된 불가리 ‘오페라 프리마’는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담은 시프레 에센스로우아하고 빛나는 여성을 표현했다.

보틀은 고대 로마 귀중한 것들을 담아 운반하던 ‘암포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으며 250캐럿의 시트린과 25캐럿 이상의다이아몬드, 4.45캐럿 이상의 아메시스트가 한데 어우러져 향수 보틀이자 주얼리로써의 고귀함을 선사한다.

레젬메 컬렉션 (Le GemmeCollection)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1층에서 만나본 불가리 레젬메 컬렉션

4억 향수와 함께 불가리의 새로운 하이엔드 퍼퓸 ‘레젬메 컬렉션 (Le GemmeCollection)’도 전시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보석이 가진 아름다운 컬러와 고귀한 빛을 패키지에 표현해 향수의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하이엔드 퍼퓸 ‘레젬메컬렉션’은 선별된 백화점 내 불가리 퍼퓸 매장과 부띠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가리 매장 내 전시된 레젬메 컬렉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티서 ‘Holler’ M/V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하기
▶ [★ 다이어트] 김나영-송지효-조여정, ‘명품 몸매’로 거듭나는 노하우
▶ 나를 위한 투자! 20대의 셀프 네일 트렌드
▶ BIFF 레드카펫 메이크업 시크릿 by 맥(MAC)
▶ BIFF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의 ‘피부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