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퓨어힐스, 가슴 뛰는 3월의 이벤트

2015-03-05 17:36:45

[뷰티팀]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에서 3월의 첫 시작을 앞두고 보다 손쉽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줄 프로폴리스 라인 5종 케어 제품으로 3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흔히 건조한 피부와 칙칙한 피부톤은 얼굴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함은 물론, 인상까지 어둡게 만든다. 그래서 어려 보이는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는 여자들의 최대 관심사이자 모든 뷰티 케어의 기본 조건이 되었다.

이에 브랜드에서는 ‘꿀광 피부 5총사’를 주제로 3월 한 달간 퓨어힐스 꿀광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과 더불어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세 각질 정돈으로 고운 피부를 완성시켜줄 ‘프로폴리스 소프트닝 토너’와 프로폴리스추출물 90% 함유로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프로폴리스 90 앰플’을 2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

또한 꿀광 연출과 탄력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프로폴리스 80 크림’과 메이크업 전후 사용하면 광채피부 연출 및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로폴리스 50 볼륨 미스트’, 그리고 모공 속 피지 및 블랙헤드를 빠르고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용암송이 포어 히팅젤’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봄이 시작되는 가슴 뛰는 3월, 여성들의 피부를 책임져줄 브랜드 이벤트 제품들은 3월31일까지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제품 구매시 전 구매고객에게 ‘용암송이 앤 포토캘러스 마스크’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제공: 퓨어힐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 대세녀… 제니퍼 로렌스
▶ 빅스-2PM, 男아이돌 스타의 탐나는 피부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