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빅스-2PM, 男아이돌 스타의 탐나는 피부

2015-03-02 09:59:38

[박진진 기자] 2PM & 빅스. 국내 뿐만 아니라 중화권 팬들까지 섭렵한 아이돌 스타다.

댄스 아이돌 가수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그룹은 무대 위 화려한 군무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댄스 실력 못지 않은 잘생긴 외모도 인기의 비결. 선한 인상과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는 훈남 특유의 향을 뿜어낸다.

특히 2PM 닉쿤과 빅스 혁은 뽀얀 아기피부를 가진 스타로 유명하다. 유난히 하얀 피부를 가진 두 사람은 잡티 하나 없는 얼굴로 부러움을 산다. 이에 질세라 다른 멤버들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피부 미남 인증 중이다. 무대위에서는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으로, 공항에서는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결점 없는 피부가 포착되었다.

PLACE 1. 스테이지


댄스와 노래를 같이 소화해내야 하는 아이돌 그룹은 앨범 콘셉트에 따라 무대 스타일링이 달라진다. 화려한 군무와 댄스 음악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2PM와 빅스(VIXX)의 무대 위 메이크업을 보면 의상만큼 화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눈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조하고, 노래 처음부터 끝날때까지 지워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완벽한 피부를 뽐낸다. 특히 조명을 받을 때마다 광채를 더하는 그들의 무결점 피부는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내는 부분 중 하나. 여자보다 더 매끈한 피부를 뽐낼 때에는 시선이 절로 간다.

PLACE 2. 공항


국내만큼 글로벌 활동도 잦은 그들은 공항을 자주 오간다. 특히 중화권에서 넓은 팬층을 가진 빅스는 국내보다 중화권에서의 활동이 더 많을 정도. 아이돌 공항 패션이 주목받는 것은 기본,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공항에서 보여주는 아이돌 민낯으로도 주목받았다.

하얀 피부를 가진 멤버들은 뽀얀 피부를 자랑했고, 구릿빛 피부를 가진 멤버들은 건강한 피부 미남임을 인증한 것. 바쁜 스케줄로 피부 트러블이 생길법도 한데, 그들에게는 예외였다. 선글라스 사이로 보이는 무결점 피부와 졸음이 가득한 눈과는 달리 탱탱한 피부를 보여줘 피부 미남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한 셈이다.

MAN's BEAUTY CARE


STEP 1. 메이크업 지우기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아이돌 스타 뿐만 아니라 BB크림을 필수로 바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2차 세안은 꼭 필요한 스텝. 피지 분비량이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오일 보다는 밤 타입의 클렌저를 추천한다. 샐리스박스 ‘모이스쳐 멜팅 클렌징 밤’은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 노페물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 번들거림이 없어지도록 케어해준다.

STEP 2. 거품 세안

세안 시, 풍성한 거품을 이용하면 얼굴에 자극이 덜하다. 얼굴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 본연의 수분을 잃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포인트. 샐리스박스 ‘퓨어 솔트 포어 클렌징 폼’은 클레오 파트라가 사용한 사해 소금과 히말라야 핑크 소금, 천일염을 50% 함유하고 있어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자극없는 클렌징 효과와 혈액순환을 촉진해 피부 질환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STEP 3. 수분 공급
세안 직후에는 얼굴에 보습력이 부족하다. 수건을 사용하지 않고, 물기를 그대로 놔 둔 후 미스트를 곧바로 뿌려주는 것이 좋다. 멜비타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무알콜 미스트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어 샤워 후 뿐만 아니라 휴대하며 건조함을 느낄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된다.

STEP 4. 집중 수분&영양 충전
중요한 약속이나 일정이 있을 때에는 잠들기 전 30분을 신중하게 보내야 한다.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기 위해 마스크팩을 15분~20분 정도 얼굴에 붙이고 있으면 수분과 영양을 흡수되어 촉촉한 피부로 재탄생할 수 있다. 특히 샐리스박스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트는’는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깊숙이 수분 에너지를 부여해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집중케어해준다. 빌리프 ‘퍼스트 에이드-아쿠아 러쉬 마스크’는 워시오프 타입의 수분 마스크로 수분크림을 바르듯이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바른 후, 깨끗하게 씻어내면 촉촉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 핫플레이스] 설 연휴 피로를 없애주는 ‘뷰티 스파’
▶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