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

2015-02-12 19:32:15

[김희영 기자] 화려한 메이크업 속 뒤에 숨겨진 여자 아이돌 꿀피부 유지 노하우.

오랜 연습생 기간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각자만의 스타일과 이미지를 함께 만든다. 특히 빼어난 춤과 노래는 기본 바탕이 되어야 하며 특별한 유머 감각과 연기력도 필수적으로 갖춰야하는 요소가 되어버렸다.

특히 예쁜 얼굴만큼 개성 있는 외모를 가진 아이돌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다양한 외모 콘셉트를 내세우는 가수들이 많다. 그중 ‘피부’는 모든 것을 다 배제해도 꼭 들어가는 외모 불변의 법칙의 가장 중요한 영역.

매일 두꺼운 메이크업 속에서 꿀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여자 아이돌들의 노하우가 뷰티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TV 뷰티 프로그램에도 빠지지 않고 소개되는 여자 가수들의 아름다운 피부 유지 노하우를 소개한다.

IDOL STAR IN BEAUTY PROGRAM


여자 아이돌은 뷰티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해 자신의 피부 노하우 및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기도 한다. 또한 실생활 속의 모습을 서슴없이 보여주며 진짜로 사용하는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준다.

뷰티 프로그램의 MC였던 레인보우 재경은 화제가 되는 화장품들을 직접 자기 몸에 바르며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시스타의 소유는 시청자들에게 일상 속 뷰티 습관을 보여주기 위해 목욕하는 모습도 공개하기도 했다.

두 스타 모두 깨끗한 클렌징은 필수적인 사항으로 꼽았다. 진한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산뜻하게 지워지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할 것을 추천했다.

원더걸스 소희는 베이스 메이크업 방법으로 쿠션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피부 결을 살려주는 노하우를 알려주기도 했다. 오렌지캬라멜의 리지는 음식과 뷰티 팁까지 함께 알려주는 프로그램 MC 첫 출연에서 립 클로즈업에 대비한 예쁜 입술 표현법을 공개했다.

메이크업을 할 때는 피부 결 정리가 중요하다. 베이스를 바를 때 밀리지 않도록 피부를 잘 감싸주는 크림 종류를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고 립스틱을 바르기 전 입술 위 각질 제거를 생활화하는 습관을 길러야한다.

Beauty Item For Honey Skin


피부 결을 확실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집중 보습 마스크 팩은 연예인은 물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가장 쉬운 케어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1. 샐리스박스 골드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뮤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아이템으로 피로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쿨링감과 주름 개선 효과가 있어 남성들도 선호하는 제품이다.

꼼꼼한 세안은 피부 케어에서 기본 중의 기본. 2. 샐리스박스 퓨어 솔트 포어 클렌징 폼은 사해 소금과 히말라야 핑크 소금, 천임염이 함유돼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여드름 및 건선과 같은 피부 질환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메이크업을 할 때 밝은 피부 톤을 맞춰주는 CC 크림은 파운데이션 이전에 사용하는 필수 뷰티아이템이 되었다. 3. 샐리스박스 화이트 펄 스네일 씨씨 크림은 파운데이션 없이 단독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자외선 차단과 미백에도 효과가 좋다. 특히 메이크업으로 인해 빼앗길 수 있는 보습 부분도 크게 신경 쓴 제품이다.

확실한 피부 보습은 각질제거와 노폐물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4. 슈에무라 레드:쥬브너스 크림은 부드러운 푸딩 질감의 크림으로 피부 결을 정리해주고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꿔준다.

포인트 립 메이크업을 할 때는 각질 제거라는 필수 단계를 거쳐야만 톡톡히 발색 효과를 볼 수 있다. 5. 버츠비 허니 립 밤은 보습력이 높은 벌꿀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고 각질이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립스틱을 바르기 전이나 건조한 입술에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밤마다 고생하는 우리아이 ‘아토피 피부 트러블’ 잠재우기
▶ 룸메이트 속 男女아이돌 ‘피부’ 탐하기
▶ 관광객 필독! 한국에 오면 꼭 사야 하는 것?
▶ [뷰티이벤트] 특별한 날을 위한 준비
▶ [bnt포토s] 엑소가 '말 잘 들은' 팬들을 달래는 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