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특별한 날을 위한 준비

2015-02-10 20:39:56

[김희영 기자] 내 남자를 위한 밸런타인데이와 한민족의 명절인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한 해 동안 나를 사랑해 준 남자와 묵묵히 수고한 사람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인만큼 정성과 노력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해보자. 남자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와 효도 선물까지 준비할 수 있는 뷰티 브랜드의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을 어떨까.

쥴리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쥴리크(Jurlique)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2월 한 달 간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로즈 로맨틱 캔들, 커플 스파 바우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로즈 로맨틱 캔들은 쥴리크의 시그니처 향인 우아한 로즈 향을 풍부하게 담아 특별히 준비되었으며 커플 스파 바우처는 1명의 스파 트리트먼트 비용으로 연인과 함께 스파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커플 스파 바우처는 쥴리크 스파 도산공원점과 롯데월드몰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쥴리크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 50ml 구입 시 로즈 로맨틱 캔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스쁘아,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 2015 캠페인 전개


에스쁘아가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기술과 제품으로 여성 본연의 아름다운 매력을 찾아주는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WAKE UP YOUR MAKE-UP)’ 2015 캠페인을 시작한다.

2013년부터 시작한 에스쁘아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 캠페인’은 지금까지 1만여 명의 소비자들을 위한 메이크업 레슨과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육성에 힘써온 에스쁘아의 대표적인 브랜드 활동이다.

에스쁘아는 올해 더욱 차별화된 메이크업 레슨 프로그램과 프로 스타일러가 제안하는 시즌 별 메이크업 룩, 프로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웨이크업 유얼 메이크업’ 캠페인은 1:1 개인 레슨과 그룹 레슨으로 구성돼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된다. 1:1 개인 레슨의 경우 상황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선택해 신청하고 40분 내외의 시간 동안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레슨을 받고 본인이 직접 실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크리니크,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크리니크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썸남을 확실한 남자 친구로 만들어 줄 다양한 특별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성용 제품을 8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샘플 세트와 함께 아동 착취 없이 생산되는 ‘착한 제품’, 공정 무역 초콜렛을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남성 피부의 니즈만을 고려해 특별히 개발된 ‘크리니크 포 맨’ 라인 중 2개 이상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모던한 우디향의 세련된 보습 제품인 ‘해피 포 맨 애프터 쉐이브 밤’ 정품을 추가 증정하여 2개 가격으로 3개를 구입할 수 있는 알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슬리브로 예쁘게 포장한 선물을 사랑하는 이에게 택배로 전달해주는 ‘해피 기프트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군부대로 보내는 선물에는 추운 날씨 사용할 수 있는 핫팩을 함께 보내줄 예정이다.

키엘, ‘밸런타인데이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키엘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밸런타인데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월14일까지 키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4편의 ‘키엘 해피 밸런타인데이’ 영상 중 가장 공감이 되는 에피소드를 선택해 공유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과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포맨’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 영상은 종이학 편, 뜨개질 편, 초콜릿 편, 곰돌이 편 등 그 동안 밸런타인데이에 원하는 선물을 받지 못한 남성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4가지 시리즈로 담아냈다. 이 중 여자친구가 정성스럽게 접은 종이학을 선물 받은 남자친구의 좋기도 아쉽기도 한 마음을 표현한 종이학 편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벨포트, 설날 맞아 드라마 펀치 속 ‘레노’ 선물 이벤트 진행


벨포트가 설날을 맞이하여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LAINO)’의 선물세트를 부모님께 무료로 전달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노는 최근 SBS 드라마 ‘펀치’에서 배우 김래원이 극중 어머니에게 효도하는 장면을 통해 제품이 이슈가 됨에 따라 설날 효도선물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2월11일까지 벨포트 전국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제품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선착순 2000명 대상으로 응모권을 제공하고 응모권에 작성자와 수신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작성하면 설날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가 마감된 후 2월13일부터 무료 배송할 예정이다.

선물세트는 3만 원 상당의 레노 정품 1종과 레노 대표 제품인 ‘래디언스미셀라 로션’ 샘플로 랜덤 발송된다.

바이오-오일, 20% 할인 이벤트 실시


바이오-오일은 밸런타이데이, 구정 등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바이오-오일 60ml & 125ml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정품 60ml와 125ml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과 롯데 롭스는 3월3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GS 왓슨스는 2월27일, 분스는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2014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등을 수상한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은 피부 손상 개선과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스킨 마크, 노화 피부는 물론 임산부 스킨케어, 청소년 보습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주요 성분인 퍼셀린 오일TM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해주고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를 자랑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카카오스토리 및 인스타그램’ 오픈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모바일 채널을 활용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카카오스토리와 인스타그램’을 새롭게 오픈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새롭게 오픈되는 카카오스토리 및 인스타그램 등 고객들에게 친근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및 신제품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전달할 계획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이번 공식 채널 추가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23일까지 닥터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한 후 ‘#반가워닥터지’ 해시태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약산성 워터와 비타민 앰플 성분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강력한 보습을 돕는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으로도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25일 닥터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관리 고수들이 전하는 ‘숨겨진 노하우’를 밝힌다!
▶ 룸메이트 속 男女아이돌 ‘피부’ 탐하기
▶ ‘헤어’도 힐링이 필요해!
▶ [백스테이지 뷰티] 샤넬 vs 조르지오아르마니 ‘2015 S/S 메이크업’
▶ ‘마스크 팩’ 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