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차칸남자 송중기 스틸 ‘물광 피부’가 돋보여

2012-08-22 11:57:25

[박진진 기자] 배우 송중기의 스틸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다음달에 방영되는 KBS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에서는 나쁜 남자 강마루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에는 깜찍 발랄한 송중기의 모습이 담겨 팬들을 혼란에 빠지게 했다. 어떤 모습이 송중기의 본 모습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 것.

사진 속 송중기는 꽃미남답게 순수한 미소를 지으며 캠퍼스 잔디밭에 누워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얼굴보다 큰 책을 들고 있어 그의 작은 얼굴이 도드라졌다. 게다가 싱그러운 초록색 잔디와 어우러진 송중기의 하얀 피부는 피부 미남답게 빛났다.

여자보다 뽀얀 피부를 가진 그의 얼굴에서는 조그마한 잡티 한 점도 볼 수 없었다. 얼굴을 클로즈업한 사진에서도 간절기 피부 고민인 기미와 블랙헤드의 흔적 조차 찾지 못했다.

송중기처럼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블랙헤드를 없애는 것이 관건. 코에 난 블랙헤드는 남녀 불문하고 상대방에게 자기 관리를 소홀히 하는 사람으로 인식될 수 있기 때문에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다.

블랙헤드를 없애기 위해서는 꼼꼼한 세안이 필수. 세안하기 전 뜨거운 물이나 스팀 타월을 이용해 모공을 잠시 넓혀주자. 모공이 넓은 상태라면 블랙헤드를 더 잘 없앨 수 있기 때문이다.

손으로 짜서 블랙헤드를 없애는 방법은 피부에 큰 자극을 준다. 때문에 피부 손상을 줄이기 위한 세안 도구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 미세모가 장착된 진동 클렌저인 엘리샤코이의 3D스핀클리너가 대표적인 예.


3D스핀클리너는 360도 회전 방식으로 피부 솜털을 살려 피부결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공기방울세척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모공 속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시켜준다. 결 세안법으로 결을 부드럽게 빗어주고 반결세안법으로 피지와 블랙헤드를 없애주면 완벽한 피부가 완성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송중기처럼 깨끗한 물광 피부를 가지려면 블랙헤드는 필수적으로관리 해야 하는 부분이다. 3D스핀클리너에 블랙헤드 전용 클리너 브러쉬를 부착시켜 사용하면 코 양쪽 세세한 부분까지 깨끗하게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 싸이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이제는 피부도 A/S가 필요해!
▶차칸남자 송중기 스틸 ‘물광 피부’가 돋보여
▶김하늘 신품 종영 후 근황 “여신 놀이?”
▶자체발광 피부미인 한효주의 빛나는 ‘투명 메이크업’
▶한뼘녀 한소영 ‘A24’ 전속 모델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