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가을-겨울의 필수품 ‘바디버터’, 뷰티바이블을 통한 전문가들의 선택은?

2014-11-21 16:48:50

[뷰티팀] 건조함이 느껴지는 가을과 겨울에는 피부 보습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이 때 관리에 소홀하게 되면 봄이 와도 피부 상태를 되돌리기 힘들 수 있기 때문이다.

11월19일 방송된 KBS W 프로그램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2014FW’에서는 프로그램 1주년을 맞아 외부 에디터를 초대해 겨울철 수분공급에 필요한 바디버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해 객관성 있는 제품을 시청자들에게 추천하겠다는 취지에서다.

애프터스쿨 정아와 뷰티크리에이티브 피현정 디렉터, bnt뉴스 홍지혜 기자, 마리끌레르 서지혜 에디터가 5개사 바디버터 제품에 대해 자세히 평가했다. 발림성과 흡수성, 제품의 향, 용량 대비 가격을 종합해 의견을 공유했다.

이날 최고의 바디버터 제품에는 3번이 최종 선택됐다. 머스크 향에 은은한 플로럴 향이 섞인 이 제품은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미백기능 등을 갖춘 멀티 화장품으로 뷰티 전문가들의 선택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인기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각종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작년부터 시작해 올해 시즌2로 새롭게 단장해 방송되고 있다. (사진출처: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2014FW’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홍은희-한고은-임주은, 화보 속 반전매력 ‘메이크업 TIP’
▶ 완벽한 아이돌 피부를 완성하는 3스텝 노하우!
▶ ‘미녀의 탄생 한예슬’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과 립스틱
▶ [뷰티신상] 한정판 화장품 미리보기
▶ 화장품 중독, 어디까지가 끝인가?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