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입술이 돋보이는 비결? ‘광채 피부’가 해답

2015-05-26 19:58:11

[박진진 기자] 빨간 립스틱이 돋보이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베이스는 매끈한 피부다.

레드 립스틱은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능력을 가졌다. 도톰한 입술에 레드 립스틱을 바르면 여자로서 가진 농염함이 더욱 짙어질 것.

레드 립스틱이 잘 어울리는 여배우들을 살펴보면 하나같이 매끈한 피부를 가졌다. 하얗고 맑은 피부에 레드 포인트가 어우러져 그의 매력을 배가시킨 것. 레드 립이 지닌 매력을 한 껏 드러내고 싶다면 여배우들의 광채 피부에 주목해보자.

Beauty Question. 레드립이 돋보이려면?


입술에 컬러 포인트를 주는 원포인트 메이크업 유행은 수그러들지 않는다. 오히려 더 다양한 컬러로 입술을 물들여 포인트를 준다. 오렌지, 핑크 립스틱과 경쟁 대열에 있는 레드 립스틱의 인기는 올해 더 높아졌다. 청순함과 고혹적인 느낌을 동시에 자아낼 수 있는 아이템이기에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없다.

레드 립 메이크업에 있어 깨끗한 피부 표현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 결점없이 깨끗하고 맑은 피부는 레드의 강렬함을 도드라지게 하는데 일등공신이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매끈한 피부를 가진 여배우들을 뷰티 워너비로 꼽으며, 그들처럼 깨끗한 피부를 가지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다.

Beauty Solution. 피부 케어


피부 속부터 은은한 광채를 뿜어내는 일명 여배우 물광 피부를 닮고 싶다면 속 건강에 관심을 기울여보자. 겉으로 보이는 것은 둘째치고 가장 먼저 몸 속 건강에 주의해야만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법. 어떤 화장품을 얼마나 바를지보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가 더 중요하다.

식사를 할 때, 간식을 먹을 때에도 육식은 되도록이면 피하고 야채, 과일, 단백질 위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수분이 다량 함유된 파프리카를 깨끗하게 씻어 반찬으로 곁들여 먹거나 과자 대신 바나나,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연어로 대체하여 먹어보자.

과일, 야채 등을 꾸준히 섭취하기 힘든 현대인이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를 추천한다. 콜라겐이 적당량 함유되어 있는 이너뷰티는 흡수력이 좋아 도드라지는 효과를 빨리 볼 수 있다.

특히 ‘유스랩 에버콜라겐 유브이(UV)케어’는 피부 주름은 잡고 피부 탄력과 보습을 올려줘 촉촉하고 생기있는 핑크빛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지녔다. 국내 최초 DUAL FUNTION 콜라겐 제품으로 보습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이중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1일 1회, 3정씩 섭취해 몸 속부터 깨끗하게 만들어보자.

이너뷰티 섭취와 함께 꼼꼼한 세안 역시 빠질 수 없는 피부 케어 비결. 얼굴 구석구석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관건. 외출 시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 물질이나 노폐물이 많이 쌓이기 때문에 집에 돌아와서는 제일 먼저 세안을 해줘야 한다.

손으로 하기 힘든 부분이 있거나 이중세안이 번거로울 때에는 클렌징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메이크온 클렌징 디바이스’는 1분만 문지르면 부드럽게 딥클렌징을 할 수 있고 피부결은 물론 피부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유스랩 에버콜라겐, 메이크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의 마음이 담긴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현장 대공개!
▶ [스타뷰티 줌인] 김연아-수애-임수정,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女스타 메이크업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뷰티신상] 산뜻한 텍스처가 무기!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