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산뜻한 텍스처가 무기!

2015-05-19 13:03:12

[김희영 기자]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산뜻한 텍스처의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건조한 날씨와 미세 먼지로 인한 피부 손상이 일상화되면서 무거운 텍스처 제품을 주로 사용했었다. 하지만 여름이 코앞으로 오면서 모공관리와 수분 공급, 진정 효과가 탁월한 산뜻한 텍스처의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

온몸의 땀 냄새 제거는 물론 촉촉함은 기본으로 가진 산뜻한 바디 미스트부터 모공을 꽉 잡아주면서 가벼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주는 팩트까지 갖고 싶은 뷰티 신상품을 소개한다.

비오템, 촉촉하고 상쾌한 여름을 위한 ‘로 바디 미스트’ 출시


비오템이 봄, 여름철 바디 피부에 산뜻한 보습과 은은한 향기를 제공하는 ‘로 바디 미스트(L’EAU Body Mist)’를 새롭게 출시했다.

‘로 바디 미스트’는 비오템 바디 라인 ‘오 아로마’ 시리즈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전신용 미스트로 상큼한 시트러스 향기와 싱그러운 프리지아 향기가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톡톡 튀는 텐저린 향부터 달콤한 베르가못 향까지 다양한 매력의 시트러스 향기가 부드럽게 조화돼 진한 향이 부담스러운 여름철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더워지는 날씨에 샤워 후 바디 크림이나 로션 대신 가볍게 뿌려주면 산뜻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은은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돼 기분 전환에도 효과적이다.

이번 ‘로 바디 미스트’가 새롭게 출시됨에 따라 비오템 ‘오 아로마’ 라인은 ‘오 에너지(EAE Energie)’, ‘오 비타미네(EAE Vitaminee)’, ‘오 쀼르(EAU Pure)’와 함께 총 4개 제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생기 넘치는 오렌지, 달콤한 레몬에이드, 상쾌한 키위와 라임 향 등 각각 다른 과일의 향기를 제공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헤어팩 & 밤 마스크’ 출시


로레알파리는 장미, 연꽃, 티아레, 아마인, 해바라기, 카모마일 등 6가지 꽃에서 얻은 오일 성분이 들어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인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헤어팩(Extraordinary Oil Hairpack)’과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밤 마스크(Extraordinary Oil Balm-Mask)’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헤어팩과 밤 마스크’는 105년 역사의 로레알 헤어 연구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진화한 헤어 케어 시스템으로 씻어내는 오일 트리트먼트라는 새로운 타입의 제품이다. 특히 제품에 포함된 6가지 꽃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은 건조한 날씨, 잦은 헤어 스타일링, 스트레스 등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헤어팩’은 모발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을 만든다. 극손상, 극건조 모발을 위한 제품인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밤 마스크’는 밤 타입의 고농축 제형으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집중 영양을 공급하며 고혹적인 오리엔탈 향으로 전문적인 헤어 스파를 한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동인비, ‘퍼펙트 젤리 선팩트’ 출시


동인비는 강화된 선블록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퍼펙트 젤리 선팩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퍼펙트 젤리 선팩트’의 가장 큰 특징은 홍삼 유효 성분과 수분 가득한 제형이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다. 홍삼응축수가 담긴 수분 60%의 젤리 제형 수분파우더는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 오랜 시간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킨다.

또한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시원한 쿨링감은 피부 온도를 낮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열 노화로부터 벗어나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세범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잡아 완벽한 밀착감을 선사하고 지속력을 향상시켜 특히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며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촘촘하고 균일하게 도포된다.

입큰, ‘프레쉬가닉’ 3종 출시


입큰은 피부에 주는 신선한 클렌즈 주스 한 잔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클렌징 라인 ‘프레쉬가닉’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입큰 프레쉬가닉’ 3종은 피부를 맑게 가꾸어 주는 클렌즈 주스인 프레쉬가닉 콤플렉스가 들어간 신선한 클렌징 라인이다. 클렌징 크림, 클렌징 폼과 천연 미생물이 퇴적되어 이루어낸 피트 팩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노폐물과 미세먼지, 각질까지 깨끗하게 정돈해 준다.

‘프레쉬가닉 꽃잎 마사지 클렌징 크림’은 가벼운 마사지만으로도 부드럽게 펴지는 소프트 쿠션 매트릭스를 적용하여 매끈한 사용감이 돋보이는 쿠션 질감의 클렌징 크림이다. 물로 씻어내는 타입으로 마일드하게 녹아내리는 카렌듈라(금잔화) 꽃잎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다.

‘프레쉬가닉 프레쉬 휩 클렌징 폼’은 고농축 영양감과 탄력감의 점액질이 가득한 고보습 클렌저. 쫀쫀하면서도 탱탱한 크림 거품이 미세한 피부 결 사이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것은 물론 고분자 보습막이 피부 탄력을 강화해 준다.

‘프레쉬가닉 딥 클린 피트 마스크’는 핀란드산 토탄인 피트를 함유한 것이 특징. 피트는 모래나 흙, 동물성 플랑크톤이 섞이지 않은 식물로만 이루어진 희귀한 토양층으로 이번 신제품에는 그 중에서도 섬유질이 가늘고 부드러워 가장 귀한 H8 등급의 피트가 사용됐다.

바닐라코, ‘버즈 네스트 포에버 영 멀티 케어 리프팅’ 라인 출시


바닐라코가 제비집 추출물과 골드 펄 콤플렉스의 진귀한 성분이 피부의 탄력 및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기능 스킨케어 라인 ‘버즈 네스트 포에버 영 멀티 케어 리프팅’을 출시했다.

‘버즈 네스트 포에버 영 멀티 케어 리프팅’ 라인은 핵심 성분인 금빛제비 금사연의 둥지 추출물이 피부에 탄력 및 재생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비집은 중국 황실에 진상했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운 외모의 대명사 양귀비의 미모와 서태후의 동안 피부의 비결로 손꼽는 성분이기도 하다.

또한 황금 진주 콤플렉스가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안색 개선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맑고 깨끗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버즈 네스트 포에버 영 멀티 케어 리프팅’ 라인은 크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하이드로겔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조성아22,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 출시


조성아22 ‘바운스 업 팩트’가 올해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다. 조성아22의 새로운 바운스 업 팩트인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은 5월20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운스 업 팩트 프라임’은 캡에 퍼프가 달린 일체형의 제품으로 기존의 바운스 업 팩트의 말랑말랑한 제형을 유동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캡 일체형 퍼프는 양면 퍼프 사용으로 혼선을 겪었던 기존 고객들에게 간편한 사용감과 더 나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조성아22 바운스업 팩트 프라임은 5월20일 새벽 1시 GS 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바운스업 팩트 본품 2개, 리필 2개, 잉크젯 립탓 1개, 원더 버블 클렌저 1개의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스킨, 국산 벌독 함유된 ‘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 출시


한스킨이 한국산 벌독 성분이 함유돼 피부 주름 개선, 미백, 보습, 윤기, 진정 등의 효능을 선사하는 ‘한스킨 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을 출시했다.

한스킨 ‘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은 세계적인 여배우들이 젊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 한다고 알려진 성분인 벌독(Bee Venom)을 주성분으로 담아 피부의 탄력, 보습, 진정, 윤기, 미백, 주름개선을 주는 기능성 크림이다.

특히 한스킨 ‘로얄 골든 비 베놈 크림’에는 황금빛 벌독(Golden Bee Venom)성분 이 함유됐으며 안전성이 입증된 국산 벌독을 사용하여 탱탱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드는 데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불로장수의 묘약으로 불리는 로얄젤리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탄력을 가꿀 수 있게 한다. 이밖에 해바라기씨드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편백수, 위치하젤, 겨우살이 추출물, 콩 발효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노화 예방 및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이니스프리, ‘익스트림 세이프티’ 2종 출시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강렬해진 태양을 완벽히 막아주는 ‘익스트림 세이프티’ 2종을 출시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이니스프리의 ‘익스트림 세이프티’ 2종은 광노화의 주범이자 기미, 피부암 등을 야기하는 자외선 수치가 최대치에 이르는 여름철에 제격인 제품이다.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인 만큼 선크림과 선 젤로 구성되어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SPF50보다 2배 더 강렬한 여름 자외선도 막아주는 ‘익스트림 세이프티 100 선크림’은 강력한 효과에 비해 산뜻한 사용감으로 등산, 해변가 등의 아웃도어 활동 시는 물론 열기 가득한 도심 속 어디에서든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1차 세안만으로도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해 세안 후에도 선블록이 남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걱정이 없다.

맥스클리닉,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 출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5월20일 CJ오쇼핑을 통해 브라이트닝 케어와 완벽한 클렌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을 출시한다.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은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 폼 개발자인 큐스파 한정숙 원장이 라임계의 캐비어로 불리는 ‘핑거라임 오일’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비타민을 블랜딩한 제품이다. 비타민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핑거라임 비타민 오일 폼’은 투명한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클렌징 시 손 끝에서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수분 막을 형성해준다. 비타민 성분이 누렇고 홍조가 있는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 톤으로 만들어 주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블랙헤드는 물론 화이트헤드 제거에 도움을 준다.

스킨푸드,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 5종 출시


스킨푸드는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 5종을 출시했다.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 5종은 우리나라 대표 청정지역인 강원도 철원의 오대쌀 쌀겨수를 함유해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 클렌징 라인이다.

‘라이스 백미 클렌징 오일’은 모든 피부타입을 고려한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클렌징 오일이다. 젖은 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편리성을 강화했으며 진한 메이크업과 피부에 쌓인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라이스 백미 클렌징 크림’은 메이크업 클렌징과 피부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찹쌀처럼 쫀득쫀득한 질감이 특징이다. ‘라이스 백미 클렌징 폼’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개운하게 씻어주며 촉촉하게 마무리돼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이스 백미 스크럽 폼’은 미세한 마이크로 파우더가 들어있고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스크럽 겸용 클렌징 폼이다. ‘라이스 백미 쌀겨수 클렌징 워터’는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자극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물 세안이 따로 필요 없을 뿐 아니라 대용량 및 펌프 용기로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듀이트리, ‘대나무 97% 수딩 젤’ 출시


듀이트리는 담양 대나무의 풍부한 수분력으로 피부 보습 및 진정을 돕는 여름철 멀티 수딩 젤 ‘듀이트리 대나무 97% 수딩 젤’을 새롭게 출시한다.

‘듀이트리 대나무 97% 수딩 젤’은 담양 대나무에서 유래한 각종 성분 및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을 97% 이상 풍부하게 함유해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를 집중적으로 진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보습과 수딩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수분 결합 및 수렴 작용을 도와 촉촉하고 청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피부 톤을 보다 환하게 만들고 피부 과민 반응을 줄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대나무 추출물 및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실제 대나무를 형상화해 한 손에 잡을 수 있는 독특한 튜브 타입 제품으로 여행이나 캠핑 시 휴대가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스타뷰티 줌인] 강소영-유리-빅토리아, 광채 메이크업의 아름다움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보보리스가 제안하는 2015 S/S 헤어 트렌드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