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2015-12-02 19:28:22

[최우진 기자] 네티즌 사이에서 닮은 꼴로 인정받은 수많은 스타들이 있다.

묘하게 닮은 듯 다른 분위기를 지닌 이들은 각자만의 매력을 지녀 팬들에게 더욱 사랑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네티즌 사이에서 닮은 꼴로 화제가 된 걸그룹 멤버 소녀시대 태연과 레드벨벳 아이린이 화제다.

자매라고 해도 믿겨질 만큼 닮은 듯 다른 두 셀럽의 매력을 분석했다. 쿨톤 피부에 피부결이 매끈한 것까지 닮아있더라. 그들처럼 결점 없는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시크릿 뷰티팁과 함께 겨울철 추천하는 스페셜 뷰티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태연_ ‘수분크림으로 물광 피부 만들기’


솔로곡 ‘I’로 여신 같은 외모를 자랑했던 태연이 태티서로 컴백하기 일보 직전. 크리스마스 앨범 ‘디어 산타’ 티저에서 밀랍인형 같은 외모를 선보인 태연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수분크림으로 케어해야 한다.

특히 찬바람과 온풍기로 피부가 건조해질 위험이 크기 때문에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 후 메이크업을 해야 할 것. 수분기 없는 피부에 메이크업을 할 시 피부가 빠르게 손상될 위험이 크기 때문에 모공 속까지 수분 크림으로 관리해야 한다.

▶ 아이린_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영양 흡수하기’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에서 태연 닮은꼴로 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아이린은 최근 화제의 인물 중 하나다. 특히 쿨톤 피부를 지닌 그는 누구보다도 뽀얀 무결점 피부를 지녔다. 아이린처럼 뽀얀고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 마스크팩을 활용해 평소 피부에 영양을 흡수시켜야 한다.

특히 마스크팩은 사용이 간편해 홈케어용으로 용이한 장점이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마스크팩이 출시돼 건조증 개선뿐만 아니라 주름과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다. 더불어 나이트케어용으로 마스크팩을 자기 전에 사용한다면 평소 예쁜 민낯을 가꿀 수 있다.

스페셜 아이템
‘걸그룹처럼 뽀얗고 무결점 피부 가꾸기


걸그룹처럼 주름 하나 없는 피부로 가꾸려면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으로 케어해보자. 크림에는 6년근 고려홍삼이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더불어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으로 진귀한 골드, 고려홍삼, 로얄젤리, 황금누에 성분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평소 잡티 없이 무결점 민낯 피부로 관리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2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이 제격. 순도 99% 골드, 고려 홍삼 추출물,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고려 홍삼 추출물과 황금 품은 누에고치의 진귀한 천연 유래 실크 아미노산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피부 미백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개선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3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크림’을 추천한다.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60% 함유돼 외부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이벤트] 특별한 기회, 겨울 맞이 프로모션 실시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뷰티신상] “피부도 목마르다!” 갈증 해소를 위한 신제품 출시
▶ 뜨는 걸그룹 샛별! ‘쯔위-아이린’ 꿀피부 케어 HOW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