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정욱, 영화 ‘요술’로 ‘원조 엄친아’ 포스 과시!

2010-06-22 20:02:43

배우 김정욱이 6월24일 개봉하는 영화 <요술>의 남자 주인공 ‘정우’역을 맡아 ‘원조 엄친아’ 다운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김정욱은 배우 구혜선의 감독 데뷔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요술>에서 천재 첼리스트 ‘정우’역을 맡아 고독한 천재 예술가이자 까칠하기 그지없는 나쁜 남자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김정욱은 1996년 청소년 드라마 ‘나’에서 못 하는 게 없는 멋진 선배로 데뷔한 이후, 1998년 ‘학교’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카이스트’, ‘환상의 커플’, ‘스포트라이트’, ‘다 줄거야’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다져왔다. 김정욱은 연기자 데뷔 10여 년 만에 <요술>을 통해 스크린 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김정욱이 영화 <요술>에서 맡은 ‘정우’ 캐릭터는 ‘절대음감’을 지닌 천재 첼리스트로 김정욱은 자연스런 연주 장면을 위해 꾸준한 첼로 연습은 물론 다양한 첼로 연주곡을 감상하는 등 영화 데뷔작에 만반의 준비를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욱은 “연기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영화여서 많이 설레었다. 스크린에서도 좋은 배우,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작품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김정욱은 데뷔 시절과 다르지 않은 깨끗한 피부와 맑은 얼굴로 고등학생 역할을 무리 없이 소화해내며 ‘최강 동안’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요술>에서 김정욱은 ‘청순한 소년과 나쁜 남자’의 매력적인 두 얼굴을 모두 선보이며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김정욱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배우 구혜선의 감독 데뷔작 <요술>은 오는 6월24일 개봉, 여름 극장가에 색다른 멜로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MC몽 '죽을 만큼 아파서' 가사에 이별 심경 담았다?
▶ 빅뱅 탑, 솔로곡 '턴 잇 업' 음원-뮤비 공개
▶ '나쁜남자' 김재욱, 섹시한 식스팩 눈길
▶ D컵 글래머 유니나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출연
▶ 월드컵 아르헨전 '노출에 미친녀(美親女)들이 있다?'
▶[이벤트] 여름 필수품 '비디비치 알로에 미스트' 를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