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흑홍삼' 구입하면 30만원 돌려준다?

박진희 기자
2010-06-28 18:32:29

홍삼은 세계 속의 한국 명품이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식품이다. 인삼 안에 들어 있는 ‘사포닌’ 성분은 더덕이나 도라지에 든 사포닌 성분보다 그 효능이 월등히 뛰어나 원기 회복에 좋다.

일본의 사이키 교수는 인삼 사포닌이 암세포를 죽이고 암이 전이하는 작용을 억제하는 효과가 우수하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효과는 인삼 사포닌이 우리 몸 안에서 우수한 성분으로 변화되기 때문이다. 때문에 몸에서 변화한 사포닌은 현재 항암제로 사용하고 있는 약물 효과로 볼 수 있다.

인삼은 사포닌 성분 하나가 아니라 사포닌과 면역력을 높이는 다당체의 조화에 의해서 우리 몸에서 생기는 암세포를 직접 없앤다. 한편 면역계를 증가시켜 간접적으로 암세포를 없애는 상승작용을 일으킨다.

홍삼의 대중화를 선언한 (주)정성원에서는 품질 좋은 사포닌의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품질은 그대로 가격은 정직하게 만날 수 있도록 고려홍삼 100%제품인 ‘흑홍삼’을 선보였다.

‘흑홍삼’이란 일반 홍삼 제조방법에서 찌고 말리는 과정을 배가시켜 정성을 더한 것이다. 몸에 이로운 사포닌의 함량이 많아진 것만 아니라 수삼, 인삼에는 없는 새로운 사포닌의 종류를 생성해 한층 더 고급화시킨 홍삼이다.

사포닌은 인체기능을 활성화시켜 면역기능을 강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즉 ‘흑홍삼’은 더 까다로우면서 정성이 들어간 제조방법으로 만들어 사포닌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건강식품이다.

(주)정성원의 모든 제품들은 100% 대한민국 고려홍삼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현재 ‘정성원 홈페이지’(www.jungsungwon.co.kr)에서는 ‘흑홍삼 출시’ 기념으로 3+1행사를 하고 있다.

더불어 365일 건강을 지켜주는 헬퍼 흑홍삼을 12개월치를 구입하면 현금 300,000원을 돌려주는 통 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올 여름철 무더위를 흑홍삼과 함께 건강도 챙기고 평소 주변에 감사히 여기는 지인들에게 미리 선물용으로 준비해두는 것은 어떨까? 기분 좋은 가격으로 선물을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하는 기회를 가져보자. (사진 : (주)정성원)

한경닷컴 bnt뉴스 박진희 기자 jjinee@bntnews.co.kr

▶ 풍요로운 자전거 '머스트해브 아이템'

▶ 뉴욕의 아침을 깨우는 브런치, 집에서 만들어 볼까?
▶ 솔로 탈출의 기회? “골 들어가면 다 예뻐 보여”
▶ 휴가철, 명품 기차여행 즐기는 법
▶ 7월~9월, 휴가철 날씨 전망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