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MLB와 함께 즐기는 패션 멀티플레이

2010-08-04 10:41:38

[손민정 기자] MLB가 내 손안에서 탭(tap)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풀한 기능의 패션광고를 선보인다.

디지털 프론티어로서 이미 3D와 증강현실 광고를 시도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는 MLB는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멀티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광고를 선보인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MLB 2010 F/W 광고는 지면광고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2010 MLB 키 아이템인 '베이스볼 재킷(baseball Jacket)'의 동영상, 룩북 등은 물론 MLB에서 제공하는 음악도 즐길 수 있다.

MLB의 디지털 프론티어 정신과 상상력, 기술 등이 결합된 새로운 인터랙티브&멀티미디어 MLB 광고는 새로운 미디어와 하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다. 아이폰에서 만나 볼 수 있는 MLB 어플리케이션은 MLB를 가장 빠르게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컨텐츠다.

특히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증강현실 체험, MLB의 스타일 아이콘인 야구모자 매치와 아메리칸 클래식 베이스볼게임, 가장 핫한 클럽뮤직과 최신 MLB 스타일 정보, MLB 샵 정보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MLB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는 자신의 블로그로의 포스팅은 물론 MMS, E-Mail, 트위터 등으로 공유도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男子들이 싫어하는 女子 패션은?
▶ ‘여름 잇 아이템’ 미니드레스의 모든 것
▶ 김정은의 럭셔리 전설룩 포인트는?
▶ '가짜'로 시선을 훔치다… 페이크 패션이 뜬다!
▶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보석 ‘진주’를 아느냐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