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호이커플 스타일 따라잡기!

2010-08-27 10:27:59

[패션팀] 요즘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두 주인공 이승기, 신민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고의 패셔니스타 이승기, 신민아가 만나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호이 커플만의 독특한 사랑법을 보이며 안방극장에 러브 바이러스를 퍼트리고 있다. 특히 그들의 캠퍼스룩은 많은 대학생들에게 주목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자꾸만 보고 싶고 따라 하고 싶은 호이커플의 캠퍼스 스타일에 대해 살펴본다.

호이커플표 캠퍼스룩으로 킹카 퀸가 되는법?!


현대판 구미호를 연기하는 신민아는 여성스럽고 가녀린 룩을 선보인다. 그의 스타일은 요즘 트렌드인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화이트나 베이지컬러의 원피스나 아기자기한 플라워 프린트에 플리츠 디테일 프릴라인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스턴트맨 지망생 이승기는 댄디한 대학생룩을 선보이고 있다. 극의 초반에는 체크패턴의 셔츠, 청바지, 카고팬츠 등 평범한 캐주얼룩을 즐겨 입었다.

그는 요즘 깔끔한 댄디룩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미니멀한 셔츠에 블레이저를 매치해 이승기처럼 말끔하게 연출하면 올 가을의 캠퍼스 킹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호이커플표 워너비 헤어스타일로 캠퍼스 트렌드세터 되기!


요즘 과한 염색과 펌에 실증이라도 난 듯이 꾸민듯 안 꾸민듯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패션뿐만 아니라 헤어도 내추럴한 스타일이 떠오르고 있다.

머리 손질이 미숙한 대학생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구미호 속의 주인공 신민아, 이승기의 헤어스타일에 주목해보자.

신민아는 극중에서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살린 청순하면서 섹시한 내추럴 웨이브 헤어로 점점 이승기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철없고 엉뚱한 모습으로 구미호뿐만 아니라 누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버린 이승기는 완벽한 비대칭 컷에 웨이브를 살짝 가미해 댄디하면서 귀엽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男子 속옷이 이렇게 다양해?
▶ 드라마 속 악녀가 입어야 뜬다?
▶ 가을 패셔니스타는 베스트를 입는다?!
▶ 男子, 가을 셔츠 하나로 멀티 스타일링 완성
▶ 제빵왕 김탁구 vs 나는 전설이다, 패션 탐구생활
▶[이벤트] 바닐라코의 '러브어페어 컬렉션' 공짜로 받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