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캉골 추라인 출시 기념 추성훈 팬 사인회 개최!

2010-09-14 10:28:49

[이유미 기자] 스트리트 컬트 브랜드 캉골이 스포츠계의 대표적인 패셔니스타 추성훈과 콜라보레이션한 추라인 출시를 기념해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추라인은 그동안 모자 직수입 브랜드로 국내에 많은 마니아를 양산한 영국의 스트리트 브랜드 캉골이 토탈 캐주얼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야심차게 출시한 라인이다.

추성훈은 추라인의 기획과 로고 및 제품 디자인, 소재 제안 등 제품 전반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역할을 수행하며 패션 전문가로서의 숨은 재능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평소 그의 이미지처럼 댄디하면서도 스포티한 짚업 후디 라인의 상의도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여성 라인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초극세사를 소재로 한 클라우드라인은 폭신하고 감촉이 매우 부드러운 심플한 후드 짚업이다. 평소 운동 전후에 추선수가 즐겨 입는 스타일을 캉골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도록 디자인해 운동, 드라이브 등 일상생활에서 편히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자랑한다.

리스프레이라인은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받아 스트리트 컬트 브랜드 캉골이 추선수의 와일드 하지만 아트적인 느낌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이다.

한편 캉골의 추성훈 팬 사인회는 분당 AK플라자,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비롯해 현대 백화점 부산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웅이 룩’ 인기
▶ ‘가을느낌’ 물씬 女子들의 유혹이 시작됐다

▶ 한국 패션, 뉴욕서 성공적인 세계무대 데뷔
▶ 락 시크룩으로 살펴본 2NE1 스타일 분석
▶ 20~40대 연령별 결혼식 하객 패션 제안
▶ 男스타일 고민, 소지섭처럼 '락시크룩'으로 해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