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샤이니, 리패키지 앨범 '헬로우' 10월2일 발매

2010-09-27 09:17:39

[조은지 기자] ’루시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샤이니가 오는 10월4일, 2집 리패키지 앨범 ‘헬로우(Hello)‘를 출시하고 새롭게 활동에 나선다.

샤이니는 타이틀 곡 ‘루시퍼’로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한 바 있으며, 태국 채널 V 아시안 차트 2주 연속 1위, 대만 HIT FM 라디오 차트 1위, 한국 앨범 그대로 라이선스 발매된 2집 앨범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8위에 랭크되는 등 아시아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 신곡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어느 때 보다 높은 상황.

세련된 팝사운드가 돋보이는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Hello’는 간결한 리듬과 반복되는 신스 사운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보컬에 감미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R&B Pop곡으로, 특별한 여인에게 느끼는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밝고 부드러운 노래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또한 샤이니는 ‘Hello’를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보여줬던 ‘루시퍼’와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일 KBS ‘뮤직뱅크’에서 ‘Hello’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2집 리패키지 앨범 ‘Hello‘는 10월4일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 '남격 합창단' 신보라, 유희열과 친척지간
▶ 대만판 '금잔디' 서희원, 영화 '검우강호'서 파격반라신 '눈길'
▶ '남자의 자격' 합창단, 눈물 속 마지막 하모니 '감동의 물결'
▶ 윤시윤 “신세경이 이상형, 성격 좋고 애교 많아!”
▶ 나카다 아유-이유나 미모대결 씁쓸…'태극소녀 모두 아름다웠다'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