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장윤정 ‘크리스마스 올래’로 음악프로그램서 '메리 크리스마스~'

2010-12-24 09:35:35

[이정현 기자] ‘트로트 여왕’ 장윤정이 2010년의 마지막 주말, 방송 3사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장윤정의 소속사 인우기획은 최근 발표된 장윤정의 ‘크리스마스 올래’를 12월24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윤정의 신곡 ‘크리스마스 올래’는 올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올래'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리믹스한 곡으로 어린이합창단의 코러스와 핸드벨 소리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음반에는 ‘크리스마스 올래’ 외에도 따듯한 크리스마스트리가 연상되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보사노바 올래’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번 무대에는 어린이 합창단과 산타 랩퍼도 함께 무대에 올라 크리스마스 축제가 연상되는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을 밝혀 팬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앞서 장윤정은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오래도록 불려질 수 있도록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곡을 만들었다”며 “’크리스마스 올래’와 함께 따듯한 한 해를 마무리하시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며 새싱글을 발표하는 소감과 연말을 마무리하는 덕담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장윤정은 디너쇼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12월31일 인천에서 올해 마지막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인우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하정우 여자친구 구은애, '황해' 시사회 참석…우월한 외모 여신포스 물씬~
▶김국진 "난 이별의 아이콘일까요" 신정환-김성민 연상 발언 ‘씁쓸’
▶'KIA의 막내딸' 양현종 이상형 고백…최희 아나 "내 얘기 같아"
▶'무한도전' 올해 베스트 멤버 공개 선발에 기대만발!
▶50대 노총각 박찬환 "운명적 사랑 나타날 때까진 결혼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