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녀 시대 서현, 동방신기 ‘JOURNEY’ 피처링 지원사격 나서 … 동료애 과시!

2011-01-11 09:23:36

[연예팀] 컴백하자 마자 가요계를 평정하고 있는 동방신기가 12일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의 일반판을 출시한다.

지난 5일 100페이지 화보집이 포함된 스페셜판을 먼저 발매, 각종 음반 판매 주간 차트를 석권한 동방신기의 새 앨범 ‘왜’는 스페셜판에 이어 신곡 1곡이 추가된 일반판이 12일 출시되는 만큼, 당분간 음반 판매 차트 독주가 예상되는 상황.

일반판에 추가되는 신곡 ‘JOURNEY’는 사랑하는 연인과 여행을 떠나는 설렘과 떨림을 담은 밝은 곡으로, 동방신기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이스 컬러, 상쾌한 피아노, 스트링 등이 곡의 감미로움을 더해준다. 특히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피처링에 참여, 동방신기와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사해 기대를 모으는 곡.

또한 스페셜판에는 담기지 않았던 동방신기 멤버들의 새로운 이미지로 구성된 자켓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지난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음악중심’, 9일 SBS’인기가요’에 출연해 탁월한 가창력과 완성도 높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아시아 최고 그룹의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킨 만큼, 동방신기 열풍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는 14일 ‘뮤직뱅크’, 15일 ’쇼!음악중심’, 16일 ‘SBS인기가요’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왜’의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S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제동 - 지드래곤, 같은 모자 다른 느낌의 싱크로율 0%? 大폭소
▶'슈퍼스타K 2' Top11 이보람, 파격변신 '반전몸매' 종결자!
▶이시효, 우울증 고백 "오해+편견, 여동생 심장마비 돌연사 까지"
▶'천국의 눈물' 시아준수-이해리, 농 익은 키스신 연출!
▶‘아테나’ 이지아-차승원 눈에 띄는 활약 ‘분량 늘려라!’ 목소리 커져
▶[마지막찬스] 정품 화장품을 무료로 테스트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