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형돈-한유라, 찰떡궁합, 방송에서도? “아내가 보고있어서 더 떨린다”

2011-01-18 19:08:49

[연예팀] 정형돈-한유라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한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되고 있다.

1월18일 SBS 측은 "정형돈이 설 연휴기간 방송 예정인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재미있는 퀴즈클럽'의 MC를 맡았으며 아내인 한유라가 이 프로그램에 작가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정현돈 부부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기는 결혼 이후 처음이다.

앞서 2008년 SBS '미스터리 특공대'에서 MC와 작가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에 성공한 정형돈-한유라 부부는 당초 미디어에 노출되기를 꺼려왔다. 그러나 기획안을 본 정형돈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해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정형돈은 “아내가 보고 있어서 그런지 오늘 더 긴장된다. 못 웃기면 아내한테 혼날 것 아니냐”며 때때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큰 활약을 펼치며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SBS ‘재미있는 퀴즈클럽’ MC 김용만, 정형돈, 김숙, 사이먼 디, 리지의 진행으로 세상에 떠돌며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오는 모든 재미있는 퀴즈들을 집대성하는 콘셉트다. 첫 파일럿 게스트로는 지상렬, 송은이, 김태훈, 문희준이 출연한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꿀떡녀’ 주다영, 불량포스 풍기는 과거사진 공개 ‘일진설 솔솔?’
▶걸그룹 지도 화제만발! 걸그룹 역사 변천사 한눈에! 현재 킹덤 오프 아이유!
▶경찰, 김시향의 누드 사진 유출 사건에 대해 수사 착수!
▶현빈, 빡빡한 일정에 결국 탈진 女心 "이게 최선입니까? 쉬게 합시다" 눈살
▶임동진, 뇌경색 고백 '기도와 배우 정신으로 극복했다'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