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수 박지헌 최초로 가족 공개, 아들바보 인증

2011-04-14 20:05:11
[문하늘 인턴기자] 그룹 VOS 출신 가수 박지헌이 방송을 통해 자신의 가족을 공개했다.

4월14일 MBC '이재용 홍은희의 기분 좋은 날'을 통해 박지헌은 자신의 아내 서명선 씨와 두 아들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게다가 아내는 지금 셋째를 임신한 상태라 박지헌은 이제 세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다.

그룹 V.O.S를 탈퇴한 박지헌은 2007년 자신의 미니홈피로 자신이 이미 결혼을 했고 4살된 아들이 있음을 고백했다.

V.O.S로 가수활동을 시작하면서 어쩔 수 없이 가족을 숨겨야 했던 박지헌은 첫째 아들이 태어나던 날마저 마스크를 쓰고 탯줄을 몰래 잘라야 하는 가슴 아픈 일도 겪었다.

이젠 아이들에게 그런 일을 겪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한 박지헌은 결혼 사실을 공개했고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가족의 힘으로 모든 시련을 이겨내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에 박지헌은 그 동안 결혼식도 하지 않고 7년 동안 묵묵히 내조해온 아내 서명선 씨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웨딩촬영과 함께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편지를 낭독한 것.

화사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신부가 된 서명선 씨는 박지헌이 준비한 선물에 결국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헌은 아이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주었다. 가족의 존재를 숨겨야 했던 탓에 아이들에게 항상 미안했다던 박지헌은 첫째 빛찬이의 어린이집 등하교는 물론, 둘째 강찬이 육아까지 완벽하게 책임져 아들바보임을 인증했다.

한편 박지헌은 SBS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에 아들 빛찬(6), 강찬(3) 군과 함께 출연해 가족사랑을 보여준다.(사진출처: MBC '이재용 홍은희의 기분 좋은 날'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완선 “은퇴선언… 전부 조작이었다” 충격 고백
▶에프엑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노키오’ 18일 공개
▶'무한도전' 김태호 PD, 미남 1위 노홍철 위해 기념 선물 공개!
▶김태우, 이병헌-이민호 이어 김갑수 테마곡 참여
▶백보람, 선정적 합성 사진에 "맥 빠져~" 심경 고백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