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FT아일랜드, 단독 콘서트 'PLAY FTISLAND' 포스터 공개 “기대감 급 상승”

2011-07-05 08:34:28

[오선혜 인턴기자] 약 8개월 만에 국내에 컴백해 ‘HELLO HELLO’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가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8월20~21일 국내에서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며 'PLAY FTISLAND'를 타이틀로 내세운 FT아일랜드는 모두가 즐기는 신나는 공연을 이번 콘서트의 주제로 잡고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포스터 속 멤버들은 즐기는 공연의 콘셉트에 맞춰 각자 악기를 신나는 모습으로 연주하고 있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 뮤직 측은 “FT아일랜드가 2011 아시아 투어 'PLAY FTISLAND'의 시작을 서울에서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시아 각 나라에서 'PLAY FTISLAD'의 무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현재 일본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2011 SUMMER TOUR Messenger'를 개최, 성공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FNC MUSI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사 백동수' 엇갈린 첫방 반응 '화려한 캐스팅에 비해 과장된 액션'
▶ 정재형 플레이어 네티즌 관심 집중 '계속되는 재형앓이'
▶ 서지영, 결혼설 관련 공식입장 표명 "아직 결혼 준비 한 것 없는데…"
▶ '놀러와' 이성미 "양희은은 살찐 독고진" 왜?
▶ 민효린, 고속도로 위서 교통사고 당해 “현재는 ‘로타’ 촬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