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호피무늬 블라우스 걸친 전지현, 모든게 베스트 컷!

2011-08-22 16:53:12

[연예팀] 배우 전지현이 아프리카의 사파리 투어를 연상케 하는 화보 컷을 공개했다.

전지현은 최근 패션브랜드 'GUESS KOREA'의 2011 FW 시즌 컬랙션 화보로 본능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살짝 흘러내린 호피무늬 블라우스와 세련된 블랙 언더웨어, 그리고 청바지의 조화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전지현은 '여신'이라는 수식어 조차 무색 할 만큼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포토그래퍼 김영준 실장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대표가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는 GUESS KOREA의 FW 프로모션인 'Safari' 화보로,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전지현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멀 프린트를 게스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탄생시켜, 데님을 비롯한 코트, 점퍼, 베스트, 블라우스,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시킨 신선한 트렌드를 제시한다.

담당 포토그래퍼는 "모든 컨셉 마다 본인의 가진 잠재된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하고,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해준 전지현씨 덕분에 모든 컷을 베스트 컷으로 사용해도 좋다"라는 극찬이 있을 정도였다고 한다.

게스코리아의 석시영 차장은 "올 시즌 트랜드인 애니멀 룩이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전지현을 만나 더 큰 시너지를 얻게 될 것이며, 이번 화보가 공개 되는 즉시 올 가을 겨울 애니멀 프린트에 매료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지현의 Safari 화보는 전국의 게스 매장 및 온라인, 매거진 등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게스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슈퍼주니어 김희철, 9월1일 논산훈련소 입대
▶ '나가수' 인순이 '아버지' 27.7% 1위 마성의 가창력에 객석도 울었다
▶ '무사백동수' 유승호, 칼에 베인 얼굴상처 '더 독해진다'
▶ 유지태-김효진, 5년 공개열애 끝에 올해 12월 결혼
▶ 이효리-안혜경, ‘들러리야 신부야?’ 수수한 모습에도 미모 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