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엽, 개그본능 영상 화제…하이네켄이라는데 자막은 “내게 반했군”

2015-03-25 07:26:18
[김혜진 인턴기자] 정엽의 ‘미친 개그 본능’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정엽의 미친 개그본능’이라는 글이 올라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정엽이 직접 연출, 참여한 동영상이 게시돼있다. 동영상 속 정엽은 주요 영화 장면에 등장해 코믹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정엽은 자막과는 상관없는 외국 브랜드의 이름이나 ‘노바디(Nobody)’ ‘텔미(Tell me)’등의 영어 제목을 가진 노래를 나열하며 우스꽝스러운 몸짓이나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중간 중간 ‘계속 보다보니 저질스럽네요’ ‘당신은 내게 반했어’ 등과 같은 자막이 깨알같은 웃음을 전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엽 다시 보게 됐다. 너무 웃기다” “이 사람을 예능으로!” “의외의 모습에 더 빵터졌다. 이런 영상을 찍을 생각을 어떻게 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다.

한편 정엽은 10월14일~16일,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원조몸짱' 최민수 아기배같은 '알복근', 숨길 수 없는 중년의 인격
▶ 임재범, 호랑이 창법에 8가지 호랑이 표정까지 ‘호랑이가 형님하겠네’
▶ CNN 생방송 악동 화제 '이 꼬마 예사롭지 않다'
▶ 신동 15kg 감량-쌍꺼풀 수술 3주만에 놀라운 체중변화 극적인 효과?
▶ [★화보] 서우, 복고소녀 속옷 화보 '청순글래머! 깜찍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