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은혜 ‘뷰티의여왕’ MC 낙점! 2년만에 안방 나들이 스틸컷 공개!

2012-02-15 15:14:58

[박문선 기자] 연기자 박은혜가 2년 만에 복귀 신고식을 치른 박은혜의 활약의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2월11일 첫 촬영을 마친 KBS Drama ‘뷰티칼럼쇼–뷰티의여왕’ 측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뷰티의 여왕’은 박은혜와 더불어 연기자 이켠, 개그우먼 정주리, 패션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이 함께했다.

이들은 첫 호흡을 맞춘 것이라고 전혀 느낄 수 없을 정도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을 이어갔다. 특히 박은혜는 얼마 전 쌍둥이를 출산한 엄마라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만큼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했다.

박은혜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어 현장에 있던 모든 제작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박은혜는 완벽한 진행솜씨를 뽐내며 메인MC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이날 SNS를 통해 셀카를 공개하며 첫 촬영 소식을 알린 박은혜는 깔끔한 올백 헤어스타일과 동안 미모를 선보이며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은혜씨! MC복귀 축하드립니다. 빨리 보고싶어요~”, “본방사수 꼭 할게요”, “2년만에 MC로 복귀하는 박은혜씨! 어서 만나요”라며 환호했다.

첫 방송에서는 스타들의 잇-아이템을 알아보는 ‘스타 파파라치’, 제대로 된 화장품 정보를 제공하는 ‘판도라의 파우치’등 다양한 코너들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할 예정이다.

한편 KBS Drama ‘뷰티칼럼쇼–뷰티의여왕’은 2월21일 화요일 밤 10시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온에어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박하선 '좋은날' 열창 "이렇게 사랑스러운 음치는 처음"
▶ 패티김, 은퇴 기자회견 15일 가져 ‘박수칠 때 떠난다’
▶ 김희선, 드라마 '신의'로 6년만에 컴백…SBS 편성 유력
▶ 윤아 복근, 개미 허리에 선명한 11자가? '부족한 게 뭐니?'
▶ 장윤정 강력대응 "나체 합성사진 유포자, 절대 웃지 못하게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