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라 이상형 고백 “데뷔 이후 지금까지 송중기”

2012-12-14 16:14:51

[연예팀]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가 대세남 송중기와 키스신을 찍고 싶다는 속마음을 드러내 화제다.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는 기존 세입자 씨스타(보라,소유)에 이어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이 옥탑방에 새로 입주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 찍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두고 옥탑 건어물녀의 한심한 반상회가 열렸다.

씨스타 멤버 보라는 최근 가수 케이윌의 뮤직비디오에서 ‘상류사회 공식 꽃미남’ 택배맨(안재현)과 키스신을 찍은 같은 멤버 다솜을 언급, “정말 부럽다”며 질투심 가득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보라는 “연예계 데뷔 이후 지금까지 내 이상형은 ‘송중기’였다“고 당차게 고백! 최근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속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여심을 사로잡은 대세남 송중기의 매력에 푹 빠졌다며, 자신을 ‘송중기 폐인(?)’으로 인정하기도 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숙이 자신 또한 ”송중기가 이상형”이라 주장하며 삼각관계 구도를 형성하려하자, 보라는 마치 자신의 연인을 빼앗기기라도 한 듯 안 된다고 버럭 소리를 질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씨스타 보라의 두근두근! 리얼 속마음 고백 ‘옥탑 반상회’ 현장은, 오는 12월15일 토요일 저녁 7시 35분,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제공: JT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혜교 조인성 '그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현장

▶ 김수정 폭풍성장 ‘정답소녀의 깜찍함은 여전해~’

▶ 앤 해서웨이 노출사고 심경 "모두가 다 봤다…고통스러워"

▶ 징거 악플러 일침 “당신들의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도…”
▶ [포토] 비스트 이기광 '두준이 형, 내가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