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내 피부에 봄 기운을 가득히, 속부터 차오르는 혈색 피부 연출법

2013-02-21 11:14:54

[뷰티팀] 이번 시즌 키워드는 속부터 차오르는 아름다운 혈색이다. 이를 위해서는 또렷한 발색력의 립 컬러와 자연스러운 베이스 연출이 필수다. 립스틱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걱정하지는 말 것. 발색력이 뛰어난 마커 타입과 크레용 타입의 립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색조보다는 성분에 주목해야 한다. 고운 입자에 피부에 좋은 효능까지 가미한 베이스 제품이 속속 선보이는 중. 이처럼 봄에 어울리는 피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피부 건강에도 소홀하지 말아야 한다.

봄을 앞두고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피부가 상하기 마련이다. 이런 현상을 미연에 방지해 주는 이너 뷰티 제품까지 챙기면 완벽한 봄 맞이 파우치가 완성된다.

페리페라 ‘스프링 페리스 틴트 9종’



페리페라에서 ‘스프링 페리스 틴트 9종’을 출시한다. 황정음 틴트로 인기 몰이한 페리스 틴트의 2013년 봄 신상으로 새로운 제형의 크레용, 마커 라인 6종과 베스트 아이템의 신 컬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페리스 틴트 크레용 3종과 강렬한 발색의 페리스 틴트 마커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인기 제품 페리스 틴트 워터 2종과 페리스 틴트 밀크 1종의 컬러가 추가되었다.

또한 개성 넘치는 팝아티스트 마리킴의 새로운 캐릭터가 들어간 아티스틱하고 재미있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질스튜어트 뷰티 'Dreamy Layered Glow'


질스튜어트 뷰티가 2013년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Dreamy Layered Glow'를 출시한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좀 더 성숙하게 해석하여, 은은한 발색과 윤기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통해 표현한 컬렉션이다.

4색 그라데이션이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크림타입의 레이어 블러쉬 컴팩트와 아이 메이크업 베이스 벨벳 크리스탈 아이즈, 부드러우면서 볼륨감 있는 입술로 완성시켜주는 립 쥬얼까지 총 3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메이크업 제품에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해 피부에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줌은 물론 피부 톤을 전체적으로 정리해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닥터랩 ‘플러스 워너 슬림 앤 워너 뷰티’


닥터랩에서 이너뷰티 제품 닥터랩 플러스 워너 슬림 앤 워너 뷰티를 출시한다. 낮에 복용하는 워너 슬림과 잠들기 전 복용하는 워너 뷰티로 구성된 제품.

닥터랩 플러스 워너 슬림은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 해 체지방을 감소시켜주어 굶거나 불균형한 음식물 섭취에 따른 부담이 적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1회 섭취한다.

또한 닥터랩 플러스 워너 뷰티는 피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고유의 수분 저장 능력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1일 1회 잠들기 전에 섭취하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