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을 담은 풍성한 아이템

2014-10-28 14:54:31

[김희영 기자] 가을의 분위기를 한 번에 담아낸 뷰티 아이템들이 출시됐다.

보습과 영양이 부족하기 때문에 들뜬 메이크업이 일상이 되어가는 요즘. 건조한 사무실을 벗어나고 싶지만 해야 할 일이 산더미라 건조한 공기를 꾹 참아내야 한다.

기분도 우울해지고 피부까지 칙칙해지는 환경에 노출되어있다면 이번에 출시된 신상에 주목해보자. 탄탄한 기초 라인부터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향수까지 가을을 담아낸 풍성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멜로그라노 프래그런스 세트’ 출시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따뜻한 환영의 향기를 상징하는 ‘멜로그라노 프래그런스 세트’를 출시했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달콤한 향수인 ‘아쿠아 디 콜로니아-멜로그라노’와 은은한 향이 퍼지는 고체 방향제 ‘타볼레타 디체라 퍼퓨메이트 멜로그라노’로 구성되어 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 멜로그라노’는 일랑일랑, 스위트 오렌지의 탑 노트가 산뜻함을 전하고 바닐라, 오크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가 따뜻한 잔향을 남기는 달콤한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이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릴 뿐만 아니라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 하기도 좋아 가장 인기가 많은 향수 중 하나다.

왁스 타블렛인 ‘타볼레타 디체라 퍼퓨메이트’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방향 제품이다. 석류 열매를 왁스와 함께 굳힌 제품으로 옷장이나 서랍 등 밀폐된 공간에 두면 은은한 멜로그라노향이 느껴져 공간을 더욱 향기롭게 만들어 준다.

멜비타, ‘리페어링 헤어 케어’ 3종 출시


멜비타는 3가지 오가닉 플라워 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리페어링 헤어 케어’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3가지 오가닉 플라워에서 추출한 로즈힙, 칼렌듈라, 까멜리아 오일 성분이 수분이 부족한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해준다. 또한 잦은 염색, 펌, 드라이 등 생활환경으로 인해 손상되고 쉽게 엉키는 모발을 윤기 있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집중 리페어링 헤에 케어 라인이다.

리페어링 헤어케어 라인은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 3종으로 구성으로 되어 있다. 먼저 ‘엑스퍼트 리페어링 샴푸’는 합성 계면 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설페이트 프리 샴푸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 없이 청결하게 클렌징 해준다.

‘리페어링 벨벳티 컨디셔너’는 크리미한 텍스처가 푸석하고 잘 엉키는 모발에 벨벳 같은 부드러움과 윤기를 되찾아주는 제품. ‘컨센트레이트 리페어링 마스크’는 리치한 크림 텍스처가 모발 깊숙이 스며들어 큐티클에 보호막 효과를 주는 리치한 크림 텍스처의 헤어 마스크다.

엔프라니,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 4종 출시


엔프라니가 생명의 나무라 불리는 모링가 나무의 진귀한 영양을 피부에 고스란히 선사하는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 4종을 선보인다.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폼으로 구성된 미라클 트리 모링가 라인에는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나무의 씨, 잎,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 바탕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엔프라니의 특허 성분인 세라마이드 복합 콤플렉스 ‘세라 베리어’와 ‘모이스트 앤서’가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피부 속의 수분 저장능력을 활성화시켜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리따움, 가을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 출시


아리따움이 깊어지는 가을에 매력적인 눈매를 위한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을 출시했다.

아리따움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그룹 ‘서커스 보이 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아리따움 ‘한정판 섀도 공용기 4구’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서커스 보이 밴드만의 특별하고 귀여움이 돋보이는 일러스트가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아리따움 브랜드만의 재미있고 트렌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4컬러를 내장할 수 있는 전용 섀도 공용기로 내부 거울 장착은 물론 루비쉘 소재 팁 브러시가 내장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제품은 기존 컬러에 가을 트렌드 컬러 7종을 추가 출시했다. 올가을 유행 컬러인 매혹적인 핑크 레드부터 버건디 등 깊고 그윽한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는 풍부한 글리터펄 컬러들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스타일 팝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블랙, 다크브라운, 초코브라운, 버건디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젤 텍스처 아이펜슬로 녹아들 듯 매끄럽게 눈가에 슬라이딩 되어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선명한 발색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건성녀 6인의 이니스프리 ‘윈터 쿠션’ 사용기
▶ 김우빈-이민호-장근석, 男 스타들의 탱글 피부 관리 노하우
▶ 2014 뷰티 트렌드 ‘블랙’이 뜬다!
▶ [2015 S/S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백스테이지 뷰티 리포트 vol 3. 네일
▶ 건조한 가을, 태연의 ‘아르간 보습’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