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소녀시대 태연,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한 TV CF 영상 공개

2015-07-16 17:51:59

[최우진 기자] 7월13일, 소녀시대 태연이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CF는 하와이코나 914m 해양심층수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편으로 소녀시대 태연이 모델은 물론 맑고 투명한 목소리로 직접 내레이션까지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아름다운 미모와 목소리를 겸비한 스타임이 증명된 셈. 바다를 배경으로 서 있는 태연의 모습은 마치 천사를 연상케한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서는 태연이 푸른빛의 수분크림을 들고 사랑스럽게 웃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분크림의 촉촉함이 태연의 얼굴에 그대로 표현되어 있어 청량감까지 느껴진다.

영상에 담긴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의 청정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 에너지를 함유해 더욱 강력해진 수분감의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72시간 피부 보습 지속 효과를 자랑한다. 소량 사용으로도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줘 건강한 활력과 탱탱한 피부 결을 선사해주는 크림이다.

태연과 함께한 네이처리퍼블릭 TV CF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방금 천사를 본 것 같다”, “태연, 완벽한 미모를 가졌네”, “태연, 외모에 물 올랐네”, “목소리가 부드럽고 아름답다”, “미소가 정말 매력적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크림’ CF는 TV 및 온라인,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
▶ [뷰티이벤트] 착한 가격에 핫 아이템 구입하기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신상] ‘매드서머’를 이길 영양 가득 신제품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