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매드서머’를 이길 영양 가득 신제품

2015-07-14 09:57:59

[최우진 기자] 무더위와 장마가 공존하는 7월.

요즘 같은 날씨 속 야외 활동을 하다 보면 자연스레 오염 노폐물이 피부에 쌓이기 마련이다. 모공 속 불순물과 피부 표면 칙칙한 각질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컨트롤해야 할 것. 뷰티업계가 지속되는 이상 기후를 대비해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불어넣어 줄 피부 진정 아이템을 출시했다.

A.H.C는 영양 앰플을 준비했고 끌레드벨은 화이트닝 아이크림을 준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알로에 스킨케어 6종을 버츠비는 촉촉한 바디 로션을 선보인다. 에르메스는 은은한 향을 담은 바디세트를 공개하고 엘보라리오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고지라인’ 6종을 출시한다. 맥과 스킨푸드는 각각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들을 이용해 2015년 유독 변덕이 심한 ‘매드서머’를 이겨 건강미 넘치는 피부로 거듭나보자.

A.H.C, ‘피토 콤플렉스 B5 앰플’ 출시


A.H.C가 렌틸콩 영양 성분을 담아낸 안티에이징 세럼 ‘피토 콤플렉스 B5 앰플’을 출시한다.

‘피토 콤플렉스 B5 앰플’은 렌틸콩에서 추출한 피토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세럼으로 ‘순수 그린 렌틸콩’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피토 단백질에는 식이섬유, 미네랄 등이 풍부해 여러가지 영양 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준다.

콜라겐, 히아루론산, 비타민 B군 등 피부에 핵심적인 성분을 고농축 포뮬라로 담아내 멀티 케어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피부 속 탄력 증진을 담당하는 콜라겐과 수분 공급을 돕는 히아루론산,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다양한 비타민 B가 집약적으로 함유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끌레드벨, ‘로얄 화이트닝 아이크림’ 출시


끌레드벨이 여름에도 애플존을 포함한 눈가에 산뜻한 화이트닝 케어를 해 줄 ‘로얄 화이트닝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로얄화이트닝 아이크림’은 많은 여성들이 산뜻하게 아이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보습력을 높였다. 촉촉한 발림성과 천연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9가지 꽃 추출물을 원료로 하는 천연 성분이 자극 없는 안티에이징을 실현한다. 그 중 에버라스팅 꽃은 피부를 진정 완화 및 재생시켜주며 캐모마일 꽃은 트러블을 진정시켜 준다. 보습과 수렴 작용을 하는 다마스크 장미는 촉촉하고 산뜻한 발림을 가능케 한다.

이 외에도 카렌듈라, 라벤더, 연꽃, 백합, 심비듐꽃, 월귤잎 등 다양한 꽃 추출물이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를 밝게 만들어 지친 눈가를 화사한 블루밍존으로 만들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6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햇볕 아래 강인하게 자란 알로에 속살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스킨케어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끈끈한 알로에 점액에서 추출한 알로에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을 더해 진한 보습과 건강한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석류, 포도, 라임을 오랜 시간 발효해 얻은 과일 발효물이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더해 더욱 힘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6종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스팩, 슬리핑팩으로 구성, 단계 별로 수분과 영양을 채워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에센스'는 알로에 속살을 연상시키는 그린 캡슐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준다. 도포 시 부드럽게 깨지는 캡슐은 매끈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전하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신개념 트랜스포밍 제형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아이스팩’은 상온과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텍스처로 사용할 수 있다. 냉동 보관 시 셔벗 제형으로 변하는 아이스팩은 쿨링감이 강화돼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줘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버츠비, ‘쉬어 바디 로션 3종’ 출시


버츠비가 끈적이는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쉬어 바디 로션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씨앗의 수분 및 영양을 지켜주는 성장 에너지원 홍화씨 오일 올레오좀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스프레이 노즐이 달려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쉬어 바디 로션’은 시원하고 상쾌한 향의 큐컴버&알로에,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바이올렛&망고, 은은하고 우아한 향인 클레멘타인&칼라릴리 총 3가지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여름 향기를 선택할 수 있다.

에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바디세트’ 출시


에르메스가 더운 여름 은은한 향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쥬르 데르메스 바디세트’를 선보인다.

‘쥬르 데르메스 바디세트’는 브랜드 여성 향수인 ‘쥬르 데르메스’ 향을 담아 샤워 젤, 바디 로션, 바디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퍼퓸 향과의 완벽한 조화가 심신에 향기로움을 주는 바디 세트는 여성 곡선을 연상시키는 모던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며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한편 ‘쥬르 데르메스’는 플로럴 계열 향수로 브랜드 전속 조향사인 장-끌로드 엘레나가 여성의 빛에서 영감을 받아 매일 다른 여성의 아름다움을 플로럴 향으로 표현했다. 향수 색상은 절대적인 여성성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골드 색상으로 보틀과 함께 은은한 색감을 이루고 있다.

엘보라리오, ‘고지라인’ 6종 출시


엘보라리오가 슈퍼 푸드로 꼽히는 고지 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고지라인’ 6종을 출시한다.

‘고지라인’은 페이스 크림, 페이스 & 바디 오일, 바디 미스트, 바스폼, 바디 크림, 향수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은 오렌지에 500배가 넘는 비타민C를 함유한 최고급 영하 구기자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지 페이스 크림은 해바라기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며 면역력 회복을 도와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목화 줄기 세포가 자외선으로부터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줘 매일 아침과 저녁 크림 단계에서 마사지하듯 바르면 효과적이다.

고지 페이스 & 바디 오일은 유기농 마키베리 추출물이 함유돼 노화로 인해 늘어지는 피부를 탄탄하고 맑게 가꿔준다. 얼굴과 바디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성분 50% 이상이 유기농이며 100%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건성피부라면 페이스 크림에 오일을 섞어 사용해도 좋다.

이 외에도 바디라인인 고지 바스폼, 바디 크림, 바디 미스트 3종이 구성돼 있으며 건조하고 탄력 없는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상큼함을 전달한다.

맥, ‘인 엑스트라 디멘션’ 출시


맥이 2012년과 2013년 각각 한정 출시 이후 소비자와 아티스트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아이 메이크업 콜렉션 ‘인 엑스트라 디멘션 콜렉션’을 재출시한다.

‘인 엑스트라 디멘션’은 18가지 다양한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비롯해 아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아이베이스와 아이브러쉬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아이섀도우는 선명한 발색력이 장점으로 메탈릭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펄감이 완벽한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지만 실크처럼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획기적인 텍스처로 입체감이 살아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중 ‘스윗 하트’와 ‘내추럴 플러트’ 색상은 배우 고준희가 최근 촬영한 한 화보에서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던 색상이다.

스킨푸드,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 6종 출시


스킨푸드가 입술 본연 색과 어우러져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인 입술을 만들어 줄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 6종을 출시했다.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는 립글로스처럼 반짝이는 광택감, 립스틱처럼 선명한 색감, 틴트처럼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며 워터리한 사용감으로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비타 콤플렉스 및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생기 있고 입체적인 입술을 표현할 수 있으며 입술에 섬세한 광택과 윤기를 준다. 여기에 도포 방향에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는 팁으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총 6가지로 새침한 레드빛 핑크 컬러 ‘자몽자몽’, 도도한 레드 컬러 ‘체리체리’, 발랄한 핑크 컬러 ‘딸기딸기’, 코랄빛 피치 컬러 ‘피치피치’, 주황빛 베이지 컬러 ‘탱자탱자’,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 ‘오렌지오렌지’로 구성돼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
▶ [스타뷰티 줌인] 김소은-이유비-천이슬, 귀여운 ‘매칭 메이크업’ 스타일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신상] 청결함 & 미(美)를 책임질 아이템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