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푹 잔 듯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쟈스민 슬리핑 팩’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2015-07-30 16:56:48

[뷰티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신제품 ‘쟈스민 슬리핑 팩’ 출시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알티씨는 ‘쟈스민 슬리핑 팩’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쟈스민 슬리핑 팩 출시기념 댓글을 남기는 모든 사람에게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사람들 중 베스트리뷰를 선정하여 쟈스민 슬리핑 팩을 선물로 증정하며 포토리뷰 왕 이벤트는 오는 7월31일부터 8월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쟈스민 슬리핑 팩’은 수분공급과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쟈스민꽃수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한 보습력은 물론 피부진정 및 다양한 효능을 피부에 전달하고, 은은한 쟈스민 향으로 릴렉싱을 유도해 숙면과 함께 피부에 휴식 같은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문지르면 물처럼 변하는 워터 드롭 제형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고, 오일 보호막으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 진정과 피부 손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높은 흡수율로 끈적임이 적어 자기 전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쟈스민 슬리핑 팩’은 복잡한 스킨케어 과정 없이 제품 하나만으로 수분부터 영양, 진정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라며 “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잠자는 사이 회복시켜줘 애프터 바캉스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비알티씨의 ‘쟈스민 슬리핑 팩’과 관련한 자세한 자료는 공식 온라인 몰(www.brtc.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BRT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 셰프들의 전쟁! 예쁜 사람들은 먹을 때도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