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클레어스코리아, 9월5일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 팝업 스토어 오픈

2015-09-04 19:27:19

[뷰티팀] 마유크림 대표 브랜드 ‘게리쏭9컴플렉스’ 및 안티기미크림 브랜드 ‘클라우드9’으로 유명한 클레어스코리아가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DelacroiX)’ 론칭을 기념하여 9월5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메인 거리에 위치한 ‘들라크루아(DelacroiX)’의 팝업스토어는 9월5일부터 12월5일까지 세 달간 제품 판매와 함께 고객 개개인에 맞는 컬러를 찾아주는 컨설팅 프로그램 위주로 운영된다.

들라크루아 팝업스토어 오픈일인 9월5일에는 브랜드 모델인 가수 치타와 윤하가 매장을 방문한다. 가수 윤하는 MC 딩동 및 전문 컬러 컨설턴트와 함께 가로수길을 다니며 고객을 무작위로 선정해 고객에게 맞는 립 컬러를 제안하고 메이크업을 시연할 예정이다.

들라크루아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메이크업 제품을 증정하고 맞춤형 퍼스널 컬러 컨설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9월20일까지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컬러 전문 업체 ‘컬러즈’의 컬러 전문가가 팝업스토어에 상주하며 고객 대상 립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팝업스토어 매장 내 태블릿 PC와 고객 개인 핸드폰을 통해 자신의 얼굴에 맞는 컬러를 스스로 진단하고 결과에 맞는 컬러 카드를 증정 받을 수 있는 자가진단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 클레어스코리아는 들라크루아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9월5일부터 10월4일까지 18세기 낭만주의 화가 들라크루아의 대표 작품인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을 표현하는 깃발 퍼레이드와 함께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들라크루아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컨셉인 ‘Got Color’(너만의 색깔을 찾아라)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하고 컬러풀한 디스플레이와 거리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라며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전문 컬러 컨설팅을 통해 각기 다른 여성들이 가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를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들라크루아’는 평범한 메이크업을 지양하는 개성 있고 감각적인 여성들이 선호하는는 스토리를 담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다. 100여 가지 컬러와 다양한 텍스쳐가 특징인 립스틱 ‘립틱’과 함께 베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네일 라커 등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제형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클레어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