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겨울 시즌, 눈처럼 밝고 매끈한 피부 연출하기

2015-12-04 14:53:32

[최우진 기자] 날씨가 갑작스럽게 추워지더니 어느덧 첫눈이 찾아왔다.

추위에 맞서기 위해 장롱 속에서 두꺼운 옷을 꺼내 꽁꽁 싸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피부를 감싸기만 하면 그만큼 피부 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을 것. 겨울철 눈처럼 밝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 뷰티 브랜드가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아이템을 선보였다.

클렌징 워터부터 올인원 베이스, 세럼, 로션, 마스크, 미스트 및 메이크업 제품들까지 눈처럼 백옥 피부를 가꿔보자.

더샘,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


더샘이 2015년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의 대용량 버전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정품보다 2배 가까이 늘어난 500ml 대용량에 사이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을 뿐만 아니라 사용이 편리한 펌핑 용기로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출시 시점과 멤버십 세일 기간인 ‘해피샘데이’가 겹쳐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라인은 보성의 녹차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타입 ‘힐링 티 가든 그린티 클렌징 워터’와 호주의 티트리 성분이 함유된 산뜻한 타입 ‘힐링 티 가든 티트리 클렌징 워터’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도의 물 세안 없이 가벼운 포인트 메이크업과 피부의 각종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촉촉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플러스’ 출시


토니모리가 올 겨울 피부에 한 겹으로 실크코팅 한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줄 ‘비씨데이션 플러스(BCDATION+)’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 겹으로 실크코팅 한 듯 빈틈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올인원 베이스 ‘비씨데이션 플러스’는 4가지 에너지 씨드 캡슐과 콜라겐 부스터를 함유해 메이크업 시 촉촉함과 윤기를 피부에 부여한다. 더블 락킹 시스템(사이즈가 다른 각 메이크업 하이브리드 파우더를 탄탄히 결합해 주는 시스템)으로 가볍지만 흔들림 없는 커버를 자랑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보습 액티브 리포좀의 이너케어로 피부 겉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보습과 탄력감을 강화시켜준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에 걸맞게 24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 24시간 보습 지속력, 24시간 홍조 커버와 주름 커버 지속력, 피부 윤기 개선, 피부 안전성 총 5개 테스트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랑콤, 섀도우 팔레트 ‘오데시티 인 파리’ 한정 출시


랑콤이 파리지엔의 시크하고 무심한, 때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16가지 색상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오데시티 인 파리(AUDA [CITY] IN PARIS)’를 한정으로 출시한다.

‘오데시티 인 파리’는 파리지엔의 일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파리의 아침이 느껴지는 누드 베이지 톤과 밝고 활기찬 파리지엔의 점심을 표현한 바이올렛 컬러, 저녁 약속이나 화려한 연말 파티 속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짙은 브론즈, 골드까지 총 1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제품에 내장된 양쪽 크기가 다른 듀얼 브러쉬가 다채로운 섀도우 컬러와 만나 보다 자연스럽고 깊은 눈매를 완성해준다. 얇은 브러쉬로 진한 블랙 컬러를 사용해 라인을 따라 그려준 후 넓은 브러쉬로 브론즈와 골드를 취해 그라데이션 해주면 연말 파티 속 고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 & 로션’ 출시


랩 시리즈가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을 2016년 1월1일 출시한다.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MAX LS Power V Lifting Serum)'은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와 잔주름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 해주는 제품으로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우수한 '파워 브이' 포뮬라가 선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 및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제거해줘 피부의 턴 오버 주기를 촉진해 탄력과 칙칙한 얼굴의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MAX LS Power V Lifting Lotion)'은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새롭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볼류마이징과 리프팅이 필요한 남성에게 추천한다. 특히 피부에 막을 씌운 듯 흡수력이 뛰어나 가벼운 텍스처를 선호하는 지성 피부 남성에게 좋다. 또한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미세 잔주름을 완화하고 피부를 정돈해 보다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DTRT, 남성 전용 시트 마스크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 출시


DTRT가 스트레스와 과로, 잦은 음주 등으로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줄 남성 전용 시트 마스크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Hero Likes Black)’을 출시했다.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은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자연유래 피지 흡착 성분인 모로칸 가슬이 피부에 자극 없이 경화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녹차 추출물과 크랜베리 추출물이 모공을 조여주고 정화시켜 보습과 모공 관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얕고 홈이 많은 구조로 이루어진 대나무 섬유의 비장탄 숯 마스크는 통기성과 전도성이 우수해 마스크 속 에센스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 흡착에도 효과적이다.

사노산 베이비,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 3종 출시


사노산이 12월 크리스마스 선물 시즌을 맞이해 ‘사노산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노산 스페셜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는 겨울철 아기 피부관리에 적합한 ‘사노산 베이비 크리스마스 패키지’, 사노산 베이비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신생아 출산선물 패키지’, 임신 축하 선물로 추천하는 마마의 임산부 스킨케어 ‘맘투비케어 패키지’ 총 3가지다. 선물 패키지에는 여행용 미니어처 사은품과 함께 특별 제작한 파우치가 포함된다.

인스바이엔, ‘아르코코 라인’ 4종 출시


인스바이엔이 발효코코넛오일로 겨울철 피부 속에 촉촉한 보습을 채워줄 밤 타입의 오일 폼 클렌저와 보습크림 2종, 뷰티 밤(Beauty Balm) 등 4종으로 구성된 ‘아르코코 라인’을 출시한다.

아르코코 라인 4종은 발효과정을 통해 피부 흡수력과 보습 효과가 더욱 높아진 발효코코넛오일 ‘CCE’를 함유한 클렌징 및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속부터 보습을 채워 차갑고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들이다.

제품은 폼 클렌저를 포함해 유해환경으로부터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크림 아르코코 스킨-쉴드 크림(Arcoco Skin-Shield Cream),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젤 크림 아르코코 워터 캡쳐 마블 크림(Arcoco Water Capture Marble Cream), 오일과 밤의 장점을 모아 만든 멀티 오일 밤 아르코코 미라클 뷰티 밤(Arcoco Miracle Beauty Balm)으로 구성됐다.

입큰, ‘에어리 퍼퓸 미스트’ 2종 출시


입큰이 기분 좋은 향과 함께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내려 앉아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을 더해 주는 ‘에어리 퍼퓸 미스트 2종’을 출시한다.

‘에어리 퍼퓸 멀티 오일 미스트’는 기존의 오일 미스트와 달리 가벼운 나노 마이크로 오일 입자가 공기처럼 가볍게 내려 앉아 번들거림 없이 오일의 영양과 윤기 만을 전달해 준다. 기름지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페이스 오일, 메이크업 픽서, 보디 오일, 헤어 에센스까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멀티 제품. 수분 보유 능력이 탁월한 아르간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에 건강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에어리 퍼퓸 에센스 미스트’는 정제수 대신 미네랄 함량이 높은 동해 최북단 해양 심층수만을 사용해 보습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온화된 미네랄은 흡수가 빨라 건조한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피부 위에 보습 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에 쉽게 수분을 침투시키는 역할을 하는 듀얼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수분량과 탄력, 피부 수분 유지량 개선에 효과적이다.

폴스미스, 남성 향수 ‘폴스미스 에센셜’ 출시


폴스미스가 매일 입는 수트처럼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향수 ‘폴스미스 에센셜’ (Paul Smith Essential)을 출시했다.

‘폴스미스 에센셜’은 남성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모던 우디 아로마틱 향조로 오조닉 어코트와 로즈마리로 시작해 머스크, 우디 베이스로 마무리 된다. 또한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테일러드 자켓을 형상화한 바틀은 우아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폴스미스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위트 있는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모던하면서도 위트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한 향수며 남성적이면서도 포근한 잔향으로 겨울 시즌 이성의 후각과 마음을 사로잡는 향수가 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2] K코스메틱, 중국 대륙에서 다시 쓴 신화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
▶ [2015 bntworld K코스메틱 10대 연말 기획1] 2015 화장품 10대 뉴스 집중분석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