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감사한 마음 이벤트에 담아 ‘파격’ 세일

2015-12-21 03:33:33

[임미애 인턴기자] 뷰티 브랜드가 구매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은 회사와 고객이 함께 만든 결과물이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이라도 구매력이 없다면 가치성은 떨어지기 마련. 고객이 왕이라는 표현 역시 이 점을 고려해 만들어진 문구다. 12월 뷰티 브랜드가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해준 모든 고객을 위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이색적인 이벤트와 100프로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돼 더욱 풍성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다. 2015년 마지막을 알차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이번 혜택을 누려보자.

16브랜드, ‘16 365 파운데이션 샘플 증정 이벤트진행


16브랜드가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16 365 파운데이션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시 ‘16 365 파운데이션 샘플 체험분’이 선물로 증정된다. ‘16 365 파운데이션 SPF30/PA++’는 365일 자연스러운 커버와 촉촉한 마무리를 제공하고 입체 볼륨광을 선사해 매너 파데라고 입소문 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꾸준히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고객에게 깜짝 선물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5년과 2016년에 ‘16 365 파운데이션’으로 건강한 광채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스쁘아, 연말 맞이 최대 50% ‘빅 찬스’ 세일 실시


에스쁘아가 2015년을 마무리하며 12월20일까지 ‘빅 찬스’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링 아이템과 신제품을 알뜰하게 경험할 수 있는 2015년 마지막 기회로 품목 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한 ‘센스 오브 시크릿’은 연말 선물로 제격이며 ‘프로 테일러 리퀴드 파운데이션’ 라인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디자인돼 모든 피부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립스틱 ‘노웨어 M’과 겨울철 보습력을 강화시키고 메이크업 밀착력 높이는 ‘프로 엑스트라 페이스 오일’이 준비돼 있다.

랩코스, ‘인스타그램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랩코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 제품을 선물하는 ‘랩코스 산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원하는 제품 사진을 캡쳐 혹은 리그램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 12월22일 공개되며 갖고 싶던 아이템이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불가리 향수, ‘코엑스 메가 시향회 개최


불가리 향수가 옴니아 콜렉션을 더욱 빛내줄 ‘옴니아 파라이바’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18일부터 12월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진행되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불가리 향수 5ml 미니어처 바운스 백’ 쿠폰이 증정된다. 더불어 ‘옴니아 파라이바 오 드 뚜왈렛‘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옴니아 파라이바 플라워 부케’가 제공되며 이벤트 중 받은 바우처를 소지하고 제품을 구입 시 ‘블루 뿌르 옴므 애프터 쉐이브 에멀전 75ml’와 ‘샴푸 앤 샤워젤 75ml’를 추가로 선사한다.

추가로 12월24일과 25일에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옴니아 파라이바 마카롱 세트’가 주어지며 SNS를 활용한 여러 가지 프로모션이 마련돼 있다.

세인트 이브스, ‘바디로션 증정 이벤트’ 진행


세인트 이브스가 에릭남과 함께 1,000명을 대상으로 ‘세인트 이브스 바디로션’ 증정 퀴즈 이벤트를 1월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지친 피부에 빛나는 생기를 더해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브랜드 마이크로 페이지에서 ‘에릭남이 밝히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생기 있는 피부 비결?’ 동영상을 본 뒤 SNS에 #세인트이브스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고 영상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끝.

참여자 중 1,000명에게는 ‘바디로션 정품’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 말론 런던, 영국 밤 하늘 밝히는 ‘리젠트 스트리트 점등 행사 후원


조 말론 런던이 영국 최대 쇼핑 거리 리젠트 스트리트의 ‘크리스마스 점등 행사’를 후원했다.

이번 행사는 파리 샹젤리제 크리스마스 조명 설계를 했던 ACT가 디자인을 맡아 행사 전부터 화제였다. 이번 시즌 테마 컬러 초록색을 활용한 조명과 크리스마스 파티 영상을 상영되며 전통과 현대의 완벽한 시너지를 추구하는 콘셉트에 부합하면서도 럭셔리함이 느껴지도록 연출됐다.

그린 크리스마스 조명은 2016년 1월 말까지 거리에 비치되며 한국에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12월24일까지 '크리스마스 버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콜렉션’을 비롯해 전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입 시 ‘버블 모양 오너먼트’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포장 서비스가 주어지며 미슬토 포토 부스에서 사진 촬영을 마음껏 할 수 있다.

토니모리, ‘크리스마스 빅 세일 실시


토니모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토니모리 빅 세일’을 진행한다.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빅 세일’은 X-MAS 즐거움이 배가될 수 있도록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씨 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수분 광채 UV 수분 쿠션’, ‘수분 광채 젤리 쿠션’, ‘여신 광채 엔젤 글로우링 CC쿠션’ 등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을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비씨 데이션 플러스’가 20%, ‘메리 아톰 시리즈’가 30% 저렴하게 마련돼 있으며 ‘마이스쿨룩스’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제한되고 프로모션이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프라고나르, ‘1호점 오픈 이벤트’ 진행


프라고나르가 12월18일 잠실 롯데월드 몰 1층 아트리움에 1호점을 오픈했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파격적인 사은품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1월18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 증정된다. 1등은 ‘프라고나르 정품 향수’, 2등은 ‘퍼퓸 케이스’, 3등은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주어지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프라고나르 재스민 향수 미니어처’와 ‘비누’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프라고나르 빅 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호점은 팝업 매장 형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130종에 달하는 향수 라인과 퍼퓸 비누, 디퓨저와 캔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카드와 품격 있는 선물세트도 확인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 [뷰티이벤트] 비너스(Venus) 아이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하다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신상] 12월에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