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시구 스타도 보고 간식도 즐기고, 샐러드부터 닭가슴살까지 야구장 건강 간식 열전

2017-04-14 15:06:16

[박승현 기자] 수 많은 야구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 프로야구가 드디어 화려한 막을 펼쳤다.

야구 팬들의 기대와 함께 시작한 프로 야구는 그와 동시에 스타들의 시구 경쟁도 눈에 띄고 있다. 여전히 대세 가도를 달리는 아이돌 경리의 시구는 시간이 지나도 늘 화제이며 오빠미를 자랑하는 배우 여진구의 훈훈한 시구와 유니폼 셀카도 빠질 수 없다. 더불어 실제 야구 팬으로 잘 알려진 배우 신소율 역시 남다른 야구 사랑을 자랑하고 있다.


이렇게 보는 재미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는 야구 경기. 여기에 곁들이는 간식과 맥주 한 잔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가을까지 우리를 책임 질 프로 야구, 눈과 귀가 즐거운 이 축제의 장에서 건강까지 야무지게 챙길 수 있는 식도락 야구를 백배 즐겨보자.


야구장 이색 간식

야구장 하면 단연코 치킨에 맥주가 떠오르지만 최근 다양한 간식이 등장하고 있다는 사실. 특히 야구장에서 쌈까지 싸먹을 수 있는 삼겹살 도시락이나 즉석 짜장면, 고로케 등 한정적이던 야구장 간식을 떠나 식사까지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다양한 선택지로 야구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맛과 건강 잡은 SPECIAL 간식

아무리 즐거운 야구장이라 할 지라도 기름진 음식만으로 끼니를 대체한다면 속은 더부룩해지기 마련이다. 특히 장시간 앉아서 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해야 하는 경우엔 소화가 잘 되는 간식이 더욱 좋다는 것. 닭가슴살로 만들어 위에 부담이 적은 육포나 큐브는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안주로도 적합하고 아이들에게는 건강 간식으로 알맞다.


1.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2종 고추씨 송송 매콤과 국내산 매실 숙성 두 가지로 구성된 닭가슴살 육포. 닭가슴살 원육을 100% 사용해 단백질로 영양을 더하고 육포를 붉게 만드는 발색제, 방부제 등 화학첨가물을 일체 배제한 제품.
2. 아임웰 통단호박 크랜베리 콕콕 샐러드 휴대가 간편한 무스 타입의 컵 샐러드다. 단호박이 80.98% 함유되어 있으며 단호박 원물을 통째로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소스를 최소화해 다이어트는 물론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3. 아임닭 명품 닭가슴살 수제 소시지 프랑크 꼬치형 2종 오리지널과 허브맛 두 가지로 구성된 꼬치형 닭가슴살 소시지. 정통 돈육 소시지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꼬치형으로 만들어져 먹기에 간편하다.
4. 카스 라이트 영하 4도의 온도에서 3일간 숙성을 거쳐 상쾌한 맛은 높이고 고발효 공법을 통해 칼로리를 33% 줄인 맥주. 탄수화물을 발효를 극대화 시켜 칼로리의 부담은 덜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여진구, 신소율, 경리 인스타그램, 아임닭, 아임웰, 카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