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L.A 홀린 여신 이민정의 화보 컷 공개 “팜므파탈 이미지도 잘 어울리네~”

2011-11-09 12:36:05

[오가을 기자] 모태여신 이민정이 패션 화보 촬영에서 팜므파탈 분위기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자타공인 청순미인의 대표주자 이민정의 180도 달라진 모습을 엿볼 수 있었던 이번 화보 촬영은 L.A.의 여러 지역에서 진행되어 더욱 이국적이고 색다른 모습을 연출할 수 있었다.

이민정의 이번 화보는 이별의 아픔을 담담히 받아들이는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콘셉트였다. 그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함께 매혹적인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이민정의 모습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강렬한 스모키 아이와 누드 핑크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그를 더욱 그윽하고 섹시하게 만들어 주었다. 또한 헝클어진 듯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빈티지한 레더 재킷을 입고 라빠레뜨의 숄더백을 매치한 그녀의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이민정이 촬영 중 감기로 고생했지만 끝까지 프로다움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해 모든 스태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라고 말했다.

이민정은 다음 달 영화 ‘원더풀 라디오’의 개봉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다양한 비주얼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제공: 싱글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반짝반짝 빛나는 스타들의 시퀸룩 패션
▶ 차예련 vs 이효리 vs 정려원, 같은 옷 다른 느낌
▶ ‘영광의 재인’ 박민영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활용기
▶ “니트! 너만 있으면 돼~” 스타들의 무한 니트 사랑
▶ 구하라-남상미-정유미, 그녀들 패션의 완성은 '하이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