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보스 블랙 우먼, 화려한 패턴의 향연이 펼쳐진다

2012-04-17 11:40:48

[김혜선 기자] 따스한 햇살을 느낄 수 있는 완연한 봄이 시작되면서 형형색색 다채로운 컬러와 프린트의 향연이 거리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 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여성들의 쇼핑 리스트 0순위 원피스 아이템이 시즌 트렌드인 프린트와 만나 더욱 시선을 끌고 있다. 2012 S/S 프린트 아이템은 밝고 선명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이 특징이다. 화사한 플로럴 프린트부터 감각적인 나염 프린트까지 그 어느 해보다도 다양한 패턴의 원피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러나 화려하고 강렬한 프린트 원피스가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법. 이럴 때는 원 포인트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좋다. 원 포인트 스타일링이란 한 가지 아이템에 초점을 맞춰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조화롭게 연출하는 방법을 뜻한다.

화려한 프린트 원피스를 선택했다면 다른 아이템들은 심플한 디자인과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을 선택하여 세련된 원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키가 작거나 통통한 체형이 고민이라면 얇은 벨트를 함께 매치하여 시선을 위쪽으로 향하게 하면서 허리를 잘록하게 보일 수 있는 효과를 주는 것이 좋다.

휴고 보스의 여성 라인 ‘보스 블랙 우먼’에서는 이번 시즌 원피스 트렌드를 적절하게 반영한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과장되지 않고 부드럽게 떨어지며 과감한 컬러 믹스와 풍부한 패턴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드레스 하나 만으로도 바쁜 비즈니스 라이프와 이국적인 휴양지에서 여가 시간을 모두 충족 시켜줄 수 있을 만큼 포멀함과 화려한 느낌을 동시에 담아낸 점이 돋보인다.
(사진제공: 휴고 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왕 4人4色 스타일 대결
▶‘헉!’ 티셔츠 한장이 100만원?
▶‘패션왕’ 이제훈, 新수트룩 종결자 등극!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공항패션 종결자, 티아라 “패셔니스타란 바로 이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