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럭셔리 뷰티 아이템

2015-02-17 14:11:00

[김희영 기자]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럭셔리해지는 뷰티 신상이 출시됐다.

어떤 물건이든 자신을 명품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은 가격에 상관없이 착용하거나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값어치를 하기 마련. 명품보다 더 명품 같은 뷰티 신상품이 출시됐다.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스틱부터 아기 피부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케어해주는 로션 제품까지 럭셔리 라인을 소개한다.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출시


에스티 로더는 더욱 풍부하고 뛰어난 발색력은 물론 다채로운 칼라들로 구성된 신제품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을 출시한다.

총 16가지 칼라로 출시된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은 다면체 구조의 색소입자가 더욱 생기 있고 또렷한 입술 컬러를 표현해주며 지속적인 수분 공급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단 한 번의 터치로 입술 위의 칼라가 6시간 동안 지속되어 입술의 모양을 선명하게 잡아주고 볼륨감을 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깊고 풍부한 칼라가 입술을 풍성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섹시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에는 캡슐화 된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지속적으로 보습 효과를 제공해 촉촉한 입술을 하루 종일 유지해 준다.

메리케이, ‘미스티 세트’ 출시


메리케이는 고운 수분 입자를 피부에 고르게 스며들게 해주는 전자 휴대용 미스트 기기 ‘미스티’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기초를 다져주는 ‘타임와이즈 모이스처 리뉴잉 소프트너’로 구성된 ‘미스티 세트’를 출시한다.

미스티는 초당 166000회의 진동에 의해 안개같이 곱게 분사되는 초미립 분무로 물방울 맺힘 없이 얼굴 전반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기존 가스 스프레이형 미스트는 굵은 물 입자 때문에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만 미스티는 초미립자 형태로 수분을 피부에 보다 빠르고 깊이 있게 공급해 촉촉함이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미스티와 함께 미스티 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타임와이즈 모이스처 리뉴잉 소프트너는 보습 성분이 함유된 소프트너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강력한 보습 성분인 소듐 하이알루로네이트가 풍부하게 함유돼 즉각적으로 피부 보습력을 높이고 모공을 일시적으로 수축시켜 피부 탄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폴라초이스,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



폴라초이스에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신제품 ‘메가 렝쓰 래쉬-익스텐딩 마스카라’와 ‘브로우-디파이닝 크림 듀오’를 출시했다.

메가 렝쓰 래쉬-익스텐딩 마스카라는 촘촘한 3D 나선형 브러쉬가 속눈썹 사이를 뿌리부터 꼼꼼하게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주고 한 올 한 올 속눈썹의 볼륩감을 살려 인형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번지거나 뭉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며 리무버로 쉽게 지울 수 있다.

브로우-디파이닝 크림 듀오는 모든 눈썹에 어울리는 색상을 연출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색상과 브러쉬로 구성되어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해주는 브로우 키트 제품이다. 양쪽에 달려있는 스크류 브러쉬와 앵글 브러쉬가 풍부한 색감 표현과 함께 눈썹 결까지 깔끔하게 정돈해주며 본래 눈썹의 아름다움을 살리면서 부족한 부분을 부드럽게 채워 얼굴 전체의 윤곽을 살려준다.

에스쁘아,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출시


에스쁘아가 입술에 닿는 순간 놀랍도록 가볍게 피팅되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에스쁘아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는 기존의 리퀴드 립스틱이 지적받는 끈적임과 무게감을 보완하고 에스쁘아만의 꾸뛰르 핏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입술에 끈적임 없이 얇고 촉촉하게 발리도록 한 제품이다.

꾸뛰르 핏 테크놀로지는 얇고 고르게 밀착돼 입술의 주름과 결을 메워 매끄럽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하며 색소 자체의 깨끗한 본연의 색을 표현해 소량만으로도 또렷한 발색과 윤기를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는 대한민국 여성의 피부 톤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컬러 파인딩 시스템을 통해 웜톤, 쿨톤 등 어떤 피부 톤에도 어울리는 10까지 컬러로 구성됐다. 오키드, 레드, 핑크, 코랄, 오렌지 등의 10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을 자랑해 캐주얼 룩부터 격식 있는 차림까지 어떠한 룩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한율, ‘윤기보습 크림’ 출시


한율은 깊은 보습과 찰진 윤기를 제공해주는 ‘윤기보습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윤기보습 크림은 2014년 3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율 진액 스킨의 메인 성분인 홍국쌀을 담아 사계절 내내 건조로 인해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한 한율 홍국발효진액™을 한율 윤기보습 크림에 담아 피부 속 수분이 마르지 않도록 했다. 새롭게 개발된 한율 윤기보습 크림의 겹보습 윤기 포뮬라™는 물과 오일이 겹겹이 교차되어 있는 성분으로 지속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넣어 깊은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성분과 구조가 유사한 크림의 제형이 피부 속 깊이 빠르게 흡수되어 속건조를 해결해주고 덧발라도 번들거리지 않고 얇은 유리막을 씌운 듯한 찰진 윤기를 피부에 제공해준다.

클리오, ‘버진 키스 텐션 립’ 출시


클리오가 ‘버진 키스 텐션 립’ 8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뛰어난 발색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입술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을 빈틈없이 채워줘 깨끗한 컬러를 표현한다. 입술 위에 팽팽하게 코팅한 듯 극 밀착 텐션 텍스처가 특징으로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잘 지워지지 않고 매끈한 입술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봄 트렌디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특히 클리오의 새로운 뮤즈 공효진이 직접 선택한 메인 컬러 9호 핑크블리는 붉은 기가 가미된 맑은 핫핑크 계열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며 피부를 한 톤 밝게 정돈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바이오이펙트, ‘EGF 데이세럼’ 출시


바이오이펙트에서 낮 시간 동안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오이펙트 EGF 데이세럼’을 출시했다.

바이오이펙트 EGF 데이세럼은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세포의 밀도와 탄력을 높여 주름, 모공, 기미 등 세월의 흔적을 개선해주는 낮 시간용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아이슬란드 첨단 생명공학 박사 팀의 10년에 걸친 연구를 통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식물배양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돕고 피부 재생 기능을 촉진시켜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상쾌하고 부드러운 젤 타입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최상의 피부상태로 만들어주며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하루 종일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페리페라, 신제품 ‘페리스 잉크 틴트’ & ‘페리스 틴트 워터’ 리뉴얼 출시


페리페라가 잉크처럼 강렬한 신제품 ‘페리스 잉크 틴트’와 오리지널 넘버 원 틴트인 ‘페리스 틴트 워터’를 리뉴얼 출시한다.

신제품 페리스 잉크는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발색력의 장점을 모두 담은 틴트 제품이다. 새로운 캐릭터 ‘페리(peri)’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페리페라만의 발랄한 감각을 돋보이는 제품. 잉크틴트라는 이름처럼 쨍한 발색력을 선보이는 이 제품은 기존 틴트보다 훨씬 오랫동안 컬러가 유지되는 놀라운 고정력을 느낄 수 있다.

2015년 새롭게 리뉴얼된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워터는 기존 페리스 틴트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마리킴을 그대로 살리면서 한층 앙큼하고 비비드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페리페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한 페리스 틴트 워터는 패키지 외에도 기존 제품보다 한층 깊어진 색감과 촉촉한 보습력으로 출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시리즈’ 리뉴얼 패키지 출시


존슨즈베이비가 브랜드의 베스트셀링 라인인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 출시했다.

패키지 전체에 은은한 그린컬러와 나뭇잎 패턴을 사용해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자연유래성분과 아기 피부에 더욱 순한 제품 효능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고급스러운 상자 케이스로 리뉴얼되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조카나 친구 등 주변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

수딩내추럴 시리즈는 생후 12개월까지 사용하는 신생아용과 돌 전후부터 건조한 아기 피부를 케어해주는 까칠이용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건강한 피부성장을 돕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 패키지에는 라인별로 신생아와 아기를 상징하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문구를 패키지에 부각시켜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이벤트] 특별한 날을 위한 준비
▶ 관광객 필독! 한국에 오면 꼭 사야 하는 것?
▶ [뷰티 핫플레이스] 설날에 즐길 수 있는 호텔 스페셜 패키지
▶ ‘마스크 팩’ 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