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여름 휴가 대비 풀세트

2015-07-01 19:39:56

[최우진 인턴기자] 본격적인 휴가를 준비하는 7월이 시작됐다.

뜨거운 여름에 맞서려면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은 필수다. 특히 무더위로 흘린 땀과 피지 등으로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야 할 것. 피부 보습 후 워터프루프 기능이 장착된 비비드 컬러 제품을 사용해 무너짐을 막아보자.

다음 소개되는 수분 충전, 비비드 메이크업 콜렉션을 통해 다가오는 휴가를 알차게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랑콤, ‘이드라젠 수분 젤 슬리핑 팩’ 출시


랑콤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집중 공급하고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즉시 쿨링, 진정시켜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이드라젠 수분 젤 슬리핑 팩’을 출시한다.

‘이드라젠 슬리핑 팩’은 쫀쫀한 세럼인 크림 텍스처로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줘 밤 사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프렌치 로즈 추출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며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즉시 진정시켜준다.

사용 방법은 주 2회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면에 부드럽게 발라주고 수면을 취하면 된다. 따로 세안을 하거나 두드려 흡수시킬 필요가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리맨, 마스크 3종 & 클렌져 2종 출시


프리맨이 신제품 마스크 3종과 클렌져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크 3종과 클렌져 2종은 모공, 피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수분 공급 및 진정시켜준다. 피부에 미네랄과 영양을 공급해 줄 ‘숯&블랙슈가 사해머드 마스크’, 모공을 관리해 주고 수렴효과의 더블기능이 있는 모공 전문 ‘스파클링 페어 모공 클렌징 마스크’, 과다 피지 및 노폐물을 흡착하고 필-오프의 장점만을 모은 ‘스위트 티&레몬 필-어웨이 클레이 마스크’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 베스트셀러인 ‘아보카도&오트밀 클레이 마스크’와 ‘씨 미네랄 안티-스트레스 수분 마스크’의 클렌징 버전으로 풍부한 거품이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정돈해주고 피부 균형을 잡아 줄 ‘아보카도 & 오트밀 포밍 훼이셜 클렌져’, ‘씨 씨네랄 포밍 훼이셜 클렌져’도 함께 출시된다.

미샤, ‘내추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출시


미샤가 ‘내추럴 컬러 클레이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새로운 마스크는 미네랄이 풍부한 브라질산 천연 클레이를 함유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팩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피지와 모공을 관리하는 ‘포어 케어’,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춰라이징’,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탄력을 부여하는 ‘퍼밍’ 4가지로 구성됐다. 각 타입 별로 천연 클레이 고유 색상인 그린, 핑크, 옐로우, 퍼플 4가지 색상을 그대로 담아 바르는 재미를 더했다.

피부 상태에 따라 두 가지 이상 제품을 함께 사용해도 좋다. 예를 들어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T존에는 피지&모공 케어 제품인 ‘그린 클레이 마스크’를, 수분이 부족한 U존에는 수분과 생기를 부여하는 ‘핑크 클레이 마스크’를 믹스 매치해 사용하면 된다.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출시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에서 한 단계 진화된 무스 타입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크리미한 제형인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를 적용, 완벽하게 밀착돼 과다 피지 및 미세 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며 발림성, 밀착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피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제주 화산송이가 모공을 더욱 깨끗하게 케어해주며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가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및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이외에도 화산송이 무스 라인은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와 제주 화산송이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세안과 동시에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원스텝으로 클렌징해주는 ‘화산송이 무스 클렌저’로 구성돼 있다.

알롱, ‘컨디셔닝 알로에젤’ 대용량 출시


알롱이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컨디셔닝 알로에젤’에 에코서트 인증을 받고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대용량 버전을 선보인다.

‘컨디셔닝 알로에젤’ 대용량은 여름철 수분 젤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며 기존 대비 5배 이상 커진 500ml 용량으로 출시됐다. 노출이 잦은 여름철 왁싱, 제모, 피부과 시술 이후 발라주면 진정 효과가 뛰어나 ‘3초 진정젤’로 불린다.

또한 수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유기농 알로에 성분이 피부 열을 낮춰 자극 받은 피부, 트러블성 피부, 홍조성 피부, 면도 후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 준다. 더불어 건조한 피부에 유분감 없이 수분을 보충해 아토피나 여드름 피부와 같은 피부를 개선시켜 준다.

에스쁘아, ‘노웨어 러스터’ 출시


에스쁘아가 모이스처 글로우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돼 감각적인 입술을 연출해 줄 립스틱 ‘노웨어 러스터’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빛 반사를 극대화해 본연의 컬러가 100% 발현되는 ‘멀티 레이어드 컬러란트’ 기술을 적용한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3중 밀폐 젤 구조 포뮬러와 식물성 수분 캡처 성분이 바르는 즉시 촉촉함을 부여하고 증발을 방지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부여한다.

또한 고밀착 폴리머를 사용해 가벼운 발림성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베이지, 코랄, 레드, 핑크, 퍼플 등 올 여름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15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OGX, ‘센슈얼라인’ 출시


OGX가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인 ‘센슈얼라인’을 출시한다.

제품은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향기의 “센슈얼리 소프트 츠바키 블로썸”, 두피까지 산뜻한 “인텐시브 인비거레이팅 유칼투스 민트”, 설레임이 느껴지는 달콤한 “헤븐리 하이드레이션 체리블로썸”으로 기존 라인보다 더 깊은 향기가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잔향을 느끼게 해준다.

한경희생활건강, ‘한경희 브이라이너 페이스업’ 출시


한경희생활건강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얼굴 리프팅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얼굴 관리 디바이스 ‘한경희 브이라이너 페이스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특허 받은 지압볼과 진동마사지 시스템으로 전문피부관리사의 손 마사지 기술을 완벽 구현한 제품이다. 양쪽에 달린 16개의 구슬이 정회전, 역회전, 진동하며 얼굴을 다양한 패턴으로 마사지해줘 처지고 흐트러진 얼굴 라인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부드러운 프리미엄 실리콘 패드를 적용해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패드 양 끝이 돌기형으로 되어 있어 눈, 광대, 볼 라인을 더욱 효과적으로 마사지해준다. 실리콘 패드는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기타 기능성 화장품 및 오일, 팩과 함께 사용 가능하면 집에서도 고급 에스테틱샵 못지않은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한경희 브이라이너 페이스업’은 전문 임상 실험 기관을 통해 피부 처짐 개선 및 눈가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안면 혈류량 증가도 도와줘 피부 톤이 맑아지면서 안색이 개선시켜준다.

라비다, ‘선 솔루션 선 파우더’ 출시


라비다가 여름철 땀으로 얼룩진 피부를 산뜻하게 지켜줄 ‘선 솔루션 선 파우더’를 출시했다.

‘선 솔루션 선 파우더’는 브랜드 특허 성분인 ‘UV-IR BLOCK’을 함유해 국내 최초 태양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해줘 뜨거운 햇빛 아래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작고 가벼운 용기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휴대성과 편리함을 지녀 외출 시 덧발라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

더불어 아미노산 18종이 함유된 실크파우더로 피부에 친화적이며 특히 세리신 성분을 함유, 피부 보습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 연출해 준다. 이 밖에도 땀과 피지를 잡아주는 더블 컨트롤 롱래스팅 파우더로 피부 보호 효과 및 뛰어난 지속력을 보여준다.

불가리, ‘오 파퓨메 오 떼 블루’ 출시


불가리가 ‘오 파퓨메 오 드 코롱 콜렉션’의 새로운 향수 ‘오 파퓨메 오 떼 블루’을 출시한다.

‘오 파퓨메 오 떼 블루’는 중국 푸젠성 고지대에서 재배되는 블루티를 모티브로 깨끗한 산소 같은 투명함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평온함을 선사한다. 아로마틱 플로랄 블루 계열의 향으로 마음을 평온하게 하는 라벤더와 시소 잎을 시작으로 블루 티 어코드와 바이올렛이 청명함이 더해져 아이리스와 머스크로 따뜻하고 부드럽게 마무리 된다.

구성은 총 4종으로 일본 그린티의 ‘오 떼 베르’, 히말라야의 화이트티 ‘오 떼 블랑’, 남아프리카 레드티 ‘오 떼 루즈’, 신제품 ‘오 떼 블루’까지 고귀한 차 향과 웰빙 감각을 담아냈다.

벤스랩, ‘하이알3 두피케어 솔루션’ 출시


벤스랩이 수원대학교 생명과학과 정종문 교수와 공동으로 연구한 탈모 방지 제품 ‘하이알3 두피케어 솔루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피와 모낭세포를 구축하고 있는 지방산 구조와 가장 유사하게 필수지방산 구조를 최적화시킨 식물성 발효오일 조성물을 핵심 성분이다. 동백오일, 아마씨오일,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 오일을 BCRF 공법으로 발효해 저분자화시킨 오일이 탈모의 주 원인 5-알파 환원 효소를 효과적으로 억제해준다.

‘하이알3 순수 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 자극을 최소화, 복합 발효 오일 조성물로 인해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히 가꿔준다. ‘하이알3 두피 앰플’은 발효 동백오일 고농축 제품으로서 5-알파 환원효소 활성을 효과적으로 억제시켜 탈모를 방지하고 모발의 힘과 굵기를 개선시킬 수 있다.

‘하이알3 두피팩’은 두피 영양크림으로 복합 발효오일 성분, 검정콩, 당귀 등 한방 성분들,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B군 복합체를 함유시켜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어머 이건 몰랐어!’ 알쏭달쏭 뷰티상식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
▶ “SHAKE-IT!” 씨스타의 명품 몸매 따라잡기
▶ [리얼체험] 20살 새내기가 체험한 ‘아이소이 아이유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