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연말 시즌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

2015-11-05 16:35:51

[최우진 기자] 2015년의 마지막을 향해 가는 시기 11월.

갑자기 찾아온 추위로 오지 않을 것 같았던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 동안 고마운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되는 시점. 뷰티 브랜드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연말 맞춤 아이템을 출시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겨울철 완벽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과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제품들까지 선물용으로 제격인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끄렘 시몽, ‘브라이트닝 미셀라 워터 메이크업 리무버 포 아이즈 앤 페이스’ 출시


끄렘 시몽이 11월 ‘브라이트닝 미셀라 워터 메이크업 리무버 포 아이즈 앤 페이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일성 클렌저를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미세한 기포를 이용해 워터의 산뜻함과 오일의 세정력을 모두 충족시켰다. 가벼운 텍스처와 저자극 포뮬라로 사용 후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하고 피부 톤과 함께 피부 결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니베아 립케어, ‘케어 앤 컬러’ 3종 출시


니베아 립케어가 시즌 신제품 ‘케어 앤 컬러’ (Care & Colour) 3종을 출시했다.

‘케어 앤 컬러’는 프로비타민 B5(판테놀)성분으로 보습과 영양은 물론 자연스러운 세가지 컬러로 발색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멀티 립케어다.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빠르게 보습 효과를 보이는 판테놀 성분의 보습핵과 생기 있고 아름다운 입술을 표현하는 컬러링’으로 구성된 듀얼 뷰티 아이템.

판테놀 성분이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쌀쌀한 요즘 날씨에 탁월한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선사해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글리세린과 쉐어버터를 더해 입술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함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입술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제품은 입술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레드’, 사랑스러운 느낌의 ‘로즈’,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누드’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발라 입술 보호는 물론 생기까지 더할 수 있다.

러쉬, ‘2015 홀리데이 콜렉션’ 출시


러쉬가 ‘2015 홀리데이 콜렉션’(단품과 기프트 포함, 총 90여 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렉션은 사랑스러운 향기와 신선한 원재료를 아낌 없이 넣은 단일 제품부터 다채로운 기프트 세트,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러쉬 크리스마스 제품들의 컴백은 물론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신선하고 매력적인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해 그 어느 때 보다 환상적인 레인지를 선보인다.

특히 2015년 새롭게 선보이는 기발하고 독특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솔트 앤 페퍼민트 바크(Salt and Peppermint Bark)’는 고운 바다 소금을 압축해 만든 새로운 타입 고체형 보디 스크럽으로 페퍼민트 오일이 함께 어우러져 몸과 마음까지 상쾌해진다.

이와 함께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핑크빛 텍스처로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디저트를 연상케 하는 ‘아이싱 온 더 케이크(The Icing on the Cake)’ 샤워 스무디는 아몬드 밀크와 으깬 밤으로 만들어져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페퍼민트와 멘톨 크리스탈이 함유돼 시원하고 상쾌한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보디 컨디셔너 ‘크리스팅글(Christingle)’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아이섀도우 ‘마죠룩’ 출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크림베이스의 일루미네이팅 효과로 눈매를 밝고 또렷하게 연출해주는 아이섀도우 ‘마죠룩’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파우더의 반짝임을 배가시켜주는 크림 베이스와 3가지 전혀 다른 질감의 파우더를 하나로 모은 일루미네이션 효과의 아이섀도우다. 크림 타입 일루미네이팅 베이스는 파우더 섀도우를 바르기 전 베이스로 사용하면 다음 단계 아이메이크업의 밀착력과 발색력을 돕는다. 일루미네이팅 크림 베이스를 눈두덩이에 바른 후 옅은 컬러부터 중간컬러까지 음영감을 준 뒤 포인트 컬러로 마무리하면 우아한 빛을 내는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의 쥬얼링 펄은 컬러를 믹스할수록 탁해지지 않고 더 투명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빛 펄을 적용해 눈매를 더욱 화려하고 은은하게 연출해준다. 소수성 파우더와 고점도 오일이 배합되어 가루날림 없이 장시간 블링블링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메디힐, 라인프렌즈 한정판 캐릭터 마스크팩 출시


메디힐이 라인프렌즈와 함께 제작한 한정판 마스크 팩 4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E.G.T 타임톡스 앰플 마스크’,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I.P.I 라이트맥스 앰플 마스크’, ‘P.D.F AC 드레싱 앰플 마스크’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기존 메디힐 마스크 팩의 우수한 품질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이용해 귀여운 패키지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스크 팩 시트의 왼쪽 볼 부분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얼굴이 인쇄 돼 사랑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대덕랩코, ‘JNHBLAB 믹스업 파우더 앰플’ 3종 출시


(주)대덕랩코가 ‘JNHBLAB 믹스업 파우더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아줄렌, 비타민, 콜라겐의 3종으로 출시된 ‘JNHBLAB 믹스업 파우더 앰플’은 고농축 파우더와 이온 워터를 이중 분리해 사용 직전 섞어 쓰도록 구성된 제품이다. 천연물의 파우더가 물이나 오일과 만나 열, 빛, 산소로 인해 산화되는 것을 최소화했다.

피부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캐모마일 추출물 ‘아줄렌’과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더하는 베리 추출물 ‘비타민’,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 믹스업 파우더 3종은 건조한 계절에 효과적이다.

설화수,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설화수가 세련된 한국 고유의 색감을 담은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2015 실란 콤팩트 및 컬러팩트’는 고순도 합성기술을 이용한 초순수 파우더를 채택,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또한 마이크로 슬라이딩 파우더가 피부 위에 미끄러지듯 도포돼 화장 후 매끈하고 투명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순수한 파우더 입자로 피부를 투명하고 맑게 마무리해주는 프리미엄 리미티드 콤팩트다. 패키지 디자인에 순수한 겨울 매화의 선홍색을 담아냈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입자 제어 기술인 파인 그라인딩(Fine Grinding) 기술로 곱고 미세한 입자감을 구현, 얇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블러셔 겸 하일라이터인 ‘실란 컬러팩트’는 패키지에 다채롭고 신비로운 청색의 빛깔을 담아냈으며 내용물에는 아름다운 매화 꽃잎의 색감을 담아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혈색을 만들어준다.

손앤박,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


손앤박이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립 크레용의 3가지 컬러가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로즈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긴 제품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보이는 그대로의 풍부한 컬러가 입술에 밀착되는 인텐스 타입을 담은 ‘레드 로지스’와 투명감 있는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틴트 밤 타입을 담은 ‘슈가 로지스’ 2종으로 선보인다.

‘레드 로지스’는 인텐스 타입 컬러인 ‘07 플레시 레드’, ‘13 쿨 레드’ 색상과 함께 신제품 ‘22 리치 레드’가 포함되어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레드 립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슈가 로지스’는 틴트 밤 타입 컬러인 ‘06 슈가 틴트’와 ‘12 그레이프 틴트’ 색상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23 아르간 오일 림밤’을 추가, 촉촉하고 은은한 립 컬러로 구성됐다.

에스쁘아, 2015 홀리데이 콜렉션 ‘센스 오브 시크릿’ 출시


에스쁘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2015 홀리데이 콜렉션 ‘센스 오브 시크릿(Sense of Secret)’을 출시한다.

‘센스 오브 시크릿’은 홀리데이 시즌 파티룩에 걸 맞는 미니 클러치 백, 여성들의 비밀스러운 필수품이 담겨있는 쥬얼리 박스 등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콜렉션이다. 또한 감각적인 에스닉, 지오메트릭 패턴과 텍스쳐 등의 디테일을 콜렉션 전반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오버 팔레트’는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아이브라우, 하이라이터, 블러쉬가 포함된 풀 메이크업 팔레트다.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골드, 오렌지, 브라운 등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되는 풍부한 발색의 아이 펜슬, 브라우 디자이닝 펜슬 등으로 구성, 센슈얼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케 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립스틱 ‘노웨어 M’, ‘노웨어 러스터’도 홀리데이 시즌 컬러를 담아 3종이 새로 출시된다. 핑크 베이지 컬러의 ‘노웨어 M’과 핫핑크, 딥 버건디 컬러 2종의 ‘노웨어 러스터’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어울려 대담하고 관능적인 느낌을 더한다.

또한 메탈릭 핑크와 딥 플럼, 로즈골드 글리터의 ‘패션 네일’ 3종 및 ‘패션 데칼’, 파우치 등도 한정 선보이며 탁월한 블렌딩 효과로 자연스럽고 고른 피부 표현을 해주는 ‘엑스트라 테이퍼드 파우더 브러쉬’는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츠바키, 헤어 스페셜 케어 6종 출시


츠바키가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 모발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헤어 스페셜 케어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데미지 리페어 효과가 뛰어난 츠바키 오일을 10억분의 1로 나노화한 침투 나노 오일이 모발 구석구석까지 깊숙이 침투해 미세한 손상까지도 놓치지 않고 케어한다. 모발 보수 성분이 손상부위를 찾아 리페어하는 ‘데미지 리서치’ 기능과 ‘데미지 리페어’ 효과가 장시간 지속돼 높은 리페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성분 ‘츠바키 코지 GL’은 동백 오일을 추출한 후 풍부한 미용성분이 남아있는 동백 종자씨를 발효시킨 츠바키 누룩 발효 추출물에 식물유래 보습성분을 첨가해 만든 복합 미용성분이다. 이 성분은 모발을 가꿔주는 각종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유연하고 촉촉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클라리소닉, 키스 해링과 홀리데이 러브 스페셜 에디션 출시


클라리소닉이 11월13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와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탄생한 ‘키스 해링 러브(LOVE)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키스 해링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러브(LOVE)’ 작품을 베스트셀러 미아2 (Mia2) 모델에 새겨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무엇보다 클라리소닉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 낸 첫 번째 콜렉션이라는 것에 의미가 있다.

스페셜 에디션은 모든 피부용 브러시가 장착된 미아2(Mia2) 기기와 ‘리프레싱 젤 클렌저’, 자석식 충전기가 기본적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러브(LOVE)’ 작품이 프린팅 된 방수 파우치가 포함돼 스타일리쉬하고 알찬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기념일, 연말연시 등 특별한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홀리카 홀리카,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6종 출시


홀리카 홀리카가 부드러운 포뮬러로 딥 모이스처라이징을 선사하고 향수처럼 잔향이 유지되는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6종을 출시한다.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은 슈크림 제형으로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보습 효과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해 손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고 여러 겹의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 더욱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보습력, 향기 지속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파라벤프리 처방과 비타민 C, E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 피부를 보호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재스민, 피치, 로즈 등 6가지 퍼퓸향을 선택할 수 있다.

‘재스민 부케’는 여성스러운 재스민향이 마치 부케를 받았을 때의 설레임을 느끼게 해 주며 ‘피치 데이트’는 달콤한 피치향과 허니향을 블렌딩해 연인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을 선사한다. 자몽의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듀이 그레이프프루츠’는 상큼한 향기를 내뿜어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이니 로즈 트리’는 촉촉한 로즈향이 은은하게 퍼져 장미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피그 허그’는 따스하고 달달한 무화과향이 친구, 연인과 허그했을 때의 기분을 연상시키며 ‘코튼 베베’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머스크향이 포근한 아기 옷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이벤트] 반짝 추위도 잊게 만드는 시선집중 프로모션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스타 #헤어] 이선균-유연석-이제훈, 훈남들의 시크한 가을 헤어스타일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