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비타민C, 아직도 먹기만 하니?

홍희정 기자
2009-10-28 16:16:52

화장기 옅은 청순한 얼굴, 일명 '생얼'이 트랜드로 자리 잡은 것은 이미 오래 전 이야기이다. 생얼이 대세가 되면서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를 가꾸려는 관심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뽀얗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미백관리이며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화이트닝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비타민C이며 요즘은 먹는 것에 그치지 않고 피부에 직접 바르고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미백관리를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비타민C는 미백효과, 여드름 색소침착 개선, 기미와 주근깨 생성을 완화하고 피부저항력을 강화시켜 알레르기성 피부와 쉽게 붉어지는 피부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기능이 있어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탁월한 품질로 마니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렉솔의 비타민C 세럼은 미국 내 특허를 획득한 순수비타민C를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주근깨, 잡티 등을 완화시켜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순수비타민C가 각각 10%,15%,20% 함유된 비타민C-10, 비타민C-15, 비타민C-20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미국 상무성이 추천하는 스킨케어로서 GMP(미국의약품 제조 품질관리기준)보다 엄격한 기준으로 생산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pianohhj@bntnews.co.kr

▶ 결혼식 갈 땐 '헤어'에 힘주자!
▶ 100% '취업'되는 헤어스타일 공개!
▶'품절남'이 되고 싶어? 헤어 스타일에 신경써봐~!
▶ '헐리우드' 헤어스타일 엿 보기
▶ 나도 가십걸의 명품 헤어 스타일~!
▶ 여성스러운 '반 묶음 헤어 스타일' 한 번 해볼까?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 [이벤트]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